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와 방탄소년단의 만남, '신한플레이' 광고 속 BTS 금융 라이프를 엿보다!

신한카드의 새로운 금융·생활 플랫폼 ‘신한 pLay’가 화려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우리 삶에서 소비를 빼놓을 수 없듯, 신한플레이 역시 ‘페이’에 ‘라이프’를 더한 메시지로 일상 금융의 새 시대를 열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즐겁고 아름다운 소비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이 나섰습니다! 신한 pLay 광고 속 BTS 금융 라이프를 따라가 볼까요?

 

 

 

다재다능한 방탄소년단의 매력!
신한 pLay와 꼭 닮았다!?

 

신한 pLay와 방탄소년단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매력을 가진 7명의 멤버들이 모여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는 BTS처럼 신한 pLay도 간편결제, 자산관리, 관심사 기반 콘텐츠, 커뮤니티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모아 금융 라이프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것이 공통점 처럼 닮아있네요! 무대 안팎에서 전방위적 역량을 보이는 BTS가 신한 pLay 플랫폼의 스토리를 어떻게 담아냈을지 확인해볼까요?

 

 

신한 pLay 감상 포인트!

신한 pLay의 영상 속에서 BTS는 호텔 로비, 업사이클링 룸, 음악 감상실, 방안과 레스토랑 등을 넘나들며 멤버들 각자의 일상 속 한 장면을 보여줍니다. 감상에 앞서 신한 pLay 광고 속 멤버들의 pLay 한 일상을 한 줄 티저로 소개해볼게요.

 

 

BTS 멤버들이 보여주는 장면마다 금융부터 라이프까지 플레이를 멈추지 말라는 메시지가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신한 pLay는 단지 금융을 위한 앱에서 그치지 않고, 여러분의 라이프 영역까지 아우르는 플랫폼이 되어 여러분의 삶 속에 스며들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BTS와 함께하는 신한 pLay의 행보를 기대해주세요! 아직 신한 pLay 광고 속 방탄소년단의 금융 라이프를 엿보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pLay 해보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및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플레이 #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콜라보레이션 #BTS콜라보레이션 #방탄콜라보 #BTS콜라보 #BTS영상 #방탄소년단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