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생활금융을 pLay하다! 금융의 신세계, 신한 pLay!

생활금융을 pLay하다, 신한 pLay!

이제는 Pay의 시대에서 pLay의 시대로! '신한페이판' 앱이 생활금융 적응 만렙 메뉴얼 ‘신한플레이’로 새롭게 개편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복잡한 자산관리와 유용하지만 찾기 어려웠던 금융&라이프 콘텐츠들이 더욱더 고객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여러분은 지금처럼 쭉 신한플레이와 함께 일상을 즐겨주세요. 혁신은 자연히 스며들테니까요!

 

 

금융과 사람을 잇는 
신한 pLay 앱 파헤치기!

그동안 결제 중심으로 돌아갔던 신한 pLay 앱이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1,300만이 선택한 어플답게 앞으로는 자산관리, 라이프 컨텐츠들이 한 눈에 보기 쉽게 확장될 예정이에요. 과연 어떤 변화가 있을지 살펴볼까요?

● 결제를 쉽고 빠르게, 한국인이 사랑하는 압도적인 결제속도!

앞으로 신한 pLay 앱을 사용할 때 답답할 일은 없겠습니다. 결제 속도 혁신을 위해 앱 기초설계부터 다시 썼다! 체감속도가 거의 없을 만큼 신속하고 정확한 인식이 가능하며, 화면 하나에서 모든 결제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모든 자산을 모바일에서 쉽고 안전하게 관리하는 통합 자산관리!

푼돈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다양한 재테크 솔루션으로 자산관리 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마디로 불안감과 각성이 동시에 들기 시작한다면, 모바일 통합 자산관리를 돕는 신한 pLay 앱은 필수입니다! AI의 분석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솔루션을 만나 보세요. 왜 고객맞춤 자산관리가 필요한지 느끼게 될 거예요.

● 내 소비를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금융생활의 천하통일, 마이월렛!

오픈뱅킹, 마이송금, 신한페이머니 등 2030 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결제 기능들을 신한 pLay 앱에 한데 모았습니다. 카드나 계좌를 헷갈릴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향후 간단한 민원 업무도 충당할 수 있을 만큼 생활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에요.

 

 

● 내 관심사에 딱 맞는 다양한 라이프 컨텐츠의 즐거운 발견!

신한 pLay 앱은 그냥 금융관리 앱이 아니죠. 바로 ‘생활금융’ 관리 플랫폼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나의 자산이나 소비패턴뿐만 아니라 내 깊은 관심사에 꼭 맞는 다양한 컨텐츠도 누릴 수 있어요. 트렌드, 문화, 쇼핑, IT 등 다양한 컨텐츠가 메일같이 업데이트 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고객의 취향 따라 변신하는 메인 UX로 차별화!

여러분의 소비 스타일은 어떤가요? 소확행의 쇼핑을 즐기고 용돈을 관리하는 등 야무진 생활을 가꾸는 MZ세대에겐 ‘주니어 메인 화면’을 제공하며 생활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반면, 군더더기 없는 기능과 복잡한걸 싫어하는 사용자에겐 '이지모드'를 제공한답니다. 금융권 맞춤형 롤링 화면인 셈!

● 어려운 금융용어도 고객 관점에서 쉽고 부드럽게!

신한 pLay 앱은 어렵고 복잡한 금융용어를 남발하지 않습니다. 쉽고 정확한 언어로 적재적소에 고객들의 즉각적인 이해를 돕는 풀이와 가이드가 곁에 있으니까 너무 든든하겠죠?!

● 신한카드의 모든 서비스를 담은 통합 메가 플랫폼의 완.성!!

신한카드 홈페이지는 물론, 각종 어플의 기능을 핵심적으로 연결하고 확장하는 메가 플랫폼 완성! 신한 pLay 앱에 접속하는 한 이 플랫폼은 여러분의 금융 비서가 되어줄 거예요. 내게 필요한 새로운 정보, 내가 나눠야 할 대화, 내 취향과 소비, 자산 규모에 걸맞은 새 금융상품이 매일 새롭게 제시되니 어찌 믿지 않을 수 있으랴! 고객 커스터마이즈 어플이라고 할 정도로 고객의 선택 하나하나를 존중하는 신한 pLay 앱! 3천만이 선택하는 플랫폼으로 도약할 때까지 계속해서 지켜봐주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및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