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1인 가구 900만 시대! 홀로 라이프 즐기기 좋은 신한카드 추천

 

#나 혼자서도 잘 산다! 1인 가구 추천 카드

올해 초,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인구통계를 보면 1인 가구는 900만대에 진입했다고 하죠. 1인 가구가 900만 가구를 돌파한 건 올해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이 같은 통계는 1인 가구가 혼자서도 살뜰하고 안정감 있는 삶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에 신한카드도 1인 가구 고객들을 위해 할인부터 캐시백, 적립까지 콤보로 터지는 카드들을 준비했습니다. 1인 가구 소비생활, 신한카드와 함께해요!

 

슬기로운 배달생활!
#요기요 신한카드

 

1인 가구에겐 냉장고 관리처럼 부담스러운 일도 없지요. 끼니마다 장을 보는 일보다 때로는 외식이나 배달음식이 시간∙완성도를 감안해 경제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배달 어플 ‘요기요’와 제휴한 신한카드와 함께면 맛있는 생활이 쭉 계속될 거예요. 무엇보다 밥 먹을 때 영혼의 짝꿍이 되어주는 OTT 서비스 자동이체 시 15% 할인까지 제공하는 기특한 카드라구요!

 

▶▶'요기요 신한카드' 자세히 보기◀◀
(자세한 혜택 안내 및 적립 한도 등은 상품 페이지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슬기로운 구매생활!
#다이소 신한카드

 

생활필수품부터 일상을 윤택하게 해주는 기특한 아이템까지 모두 모여 있는 다이소!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며 1인 가구의 백화점 노릇을 톡톡히 해주는 곳이죠.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림비용을 줄여주고 삶의 질은 높여주는 다이소와 제휴한 신한카드를 만나보세요. 스타벅스와 커피빈 카페와 파리바게트, 뚜레주르는 물론이고 GS25, CU 편의점 및 CGV,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까지 우리네 생활권을 든든하게 책임지는 카드랍니다.

 

▶▶'다이소 신한카드' 자세히 보기◀◀
(자세한 혜택 안내 및 적립 한도 등은 상품 페이지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슬기로운 구독생활!
#신한카드 Deep Once

 

트렌드에 발 빠른 1인 가구라면 익숙할 구독경제 패러다임! 정수기, 안마의자 등 생활 카테고리에서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10개 렌탈사의 아이템 렌탈부터 삶을 가볍고 경제적으로 만들어주는 아파트 관리비, 전기요금, 이동통신 등의 생활 월납 할인, 끝없는 즐거움을 책임지는 디지털 구독 서비스까지 빠짐없이 구독하고 푸짐한 적립 생활을 이어가 보세요!

 

▶▶'신한카드 Deep Once' 자세히 보기◀◀
(자세한 혜택 안내 및 적립 한도 등은 상품 페이지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1인 가구라고 삶의 규모가 작을 거라는 생각은 오산! 먹고사니즘의 고민은 언제나 끝이 없죠.
신한카드의 1인 가구 맞춤 카드들이 여러분의 든든한 살림 메이트가 될 거예요! 시원한 할인과 짜릿한 적립의 맛, 신한카드와 함께해보세요.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요기요신한카드 #다이소신한카드 #신한카드딥원스 #제휴카드추천 #1인가구 #1인가구카드 #나혼자산다 #정기구독할인카드 #아파트관리비할인카드 #아파트관리비 #아파트관리비카드납부 #넷플릭스할인 #스타벅스할인카드 #통신요금할인카드 #영화할인 #CGV할인 #롯데시네마할인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카드적립 #신한카드제휴카드추천 #네이버포인트 #네이버포인트적립 #포인트적립 #포인트적립카드추천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네이버플러스멤버십적립 #네이버페이포인트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신한카드 #라인프렌즈신한카드 #신한체크카드 #라인프렌즈 #교통카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