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log] 코시국, 집콕 맞춤 추천 카드 (feat. 신한카드 YaY)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 카드생활도 보다 안전하고 슬기롭게 하려면? 카드 플레이트를 직접 주고받을 필요 없이 모바일 전용 발급으로 더 쉽고 빠르게 신한페이판 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Pay결제를 사용해 보세요. 더불어 움직이는 디지털 움짤 카드로 사용할 때마다 귀여움도 즐기고 혜택은 야무지게 누려보면 어떨까요? 그럼, 여러분의 집콕 생활을 더 풍요롭게 해줄 신한카드를 만나보겠습니다.



# 언택트 시대, 맞춤 혜택_1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배달 앱과 OTT 서비스죠. 아마도 집콕 시기에 가장 필수적인 서비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배달 앱에 더해 홈족들의 일상 속 즐거움을 책임지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등 각종 OTT서비스까지 동시 이용하고 이용금액의 각 15% 적립은 물론 추가 15%까지 더해 총 30% 적립 혜택을 챙겨보세요. 아늑한 집콕 생활을 더 풍요롭게 채워줄 포인트 적립은 여러분의 눈과 입을 두 배로 즐겁게 해줄 거예요. 


# 언택트 시대, 맞춤 혜택_2


하루 중 쇼핑 한번 하지 않고 지나가는 날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일상이 돼 버린 온라인 장보기.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골랐다면 이제 신한카드 YaY의 2,500원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온라인 쇼핑 배송료를 세이브해보세요. 이 시국 여러분의 소소한 쇼핑의 손길에 망설임을 줄여줄 비장의 카드! 마켓컬리, 쿠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월 최대 5회까지 제공하는 든든한 포인트 지원자, 신한카드 YaY와 함께하세요.


# 언택트 시대, 맞춤 혜택_3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다 보니 나만의 공간인 집에 애정이 더 생긴 분들도 많은데요. 홈테리어의 범위도 넓어져 홈카페를 넘어 홈게임방까지 여러분의 공간을 근사한 모습으로 바꾸는 취미가 생긴 분들도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신한카드 YAY에는 오늘의집, 레고 온라인 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홈라이프 생활에 풍요로움을 더해줄 쇼핑 혜택도 함께 담았어요. 홈DIY 업종 이용 시 10% 포인트 적립(영역별 최대 1만) 혜택으로 우리집을 카페와 PC방처럼 꾸며본다면? 당신도 이미 프로 집콕러가 아닐지요! 



생활의 많은 부분을 집에서 해결하는 언택트 라이프스타일이 더 익숙해진 요즘, 이 시국에 도움이 될 신한카드 YaY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발급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대체한 모바일 전용카드로 안전은 기본, 즐겁고 실속 있는 홈라이프를 보내보면 어떨까요?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길 소망하며, 여러분의 집콕생활에 플러스 되는 신한카드 YAY와 코시국을 함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유의사항]

※ 연회비 국내전용(Local) 2만 3천원, 해외겸용(VISA) 2만 6천원

※ 계약 체결 전 카드상품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1-C1h-00805호(2021.02.01)

#신한카드 #모바일카드 #움짤카드 #디지털카드 #언택트카드 #미니언즈카드 #신한카드YaY #YaY카드 #언택트시대 #예이카드 #홈라이프 #홈족 #홈코노미 #집콕 #코로나 #배달앱할인 #비대면카드발급 #온라인장보기 #홈테리어 #홈게임방 #홈카페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쿠팡 #마켓컬리 #오늘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