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연말 연시 집콕 외식생활 코로나19 안전하게 집에서 외식하세요!

지난달 중단됐던 정부지원 외식쿠폰 지원사업이 12월 29일부터 다시 시작됐습니다. 다만, 배달 앱(비대면)을 통한 주문/결제에 한해 제공되는데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응원하며 2만원 이상 4차례 카드로 결제하면 1만원을 캐시백 할인해주는 혜택으로 연말 연시, 여러분의 집콕 외식생활도 신한카드와 함께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연말연시, 더 안전하고 건강하게!

집에서 즐기는 #외식생활

지정된 배달앱에서 온라인(비대면)으로 2만원 이상 4회 신한카드 사용 시마다,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다만, 대면(현장) 결제 또는 배달앱 내 식품이나 식재료 등 결제 시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1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배달 앱은 <배달의민족>을 비롯해 <쿠팡이츠>, <요기요>, <위메프오>, <배달특급>, <먹깨비>, <페이코(PAYCO)> 등 11개의 앱이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참여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배달앱에서 온라인으로 신한카드 이용하면?

1만원 캐시백 할인 혜택 제공!

기존 외식 할인 쿠폰은 주말에 사용한 경우만 실적으로 인정했는데, 이번엔 요일 제한 없이 해당 범위를 확대했는데요. 포장이나 배달이 불가능한 음식점은 제외되지만, 배달 앱에서 주문/결제 후 매장을 방문해 포장음식을 가져가면 외식 할인 지원에 포함되니 이점 기억해 이용하세요! 

 

 

 

[행사별 충족 횟수 안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표기된 행사1의 주말외식 이벤트는 코로나 등급 격상에 의해 종료되었으나, 행사1 기간 동안 응모 후 2만원 이상 이용한 횟수는 행사2의 이용금액 충족 횟수에 포함됩니다.

 

[캐시백 지급일]

실적 충족 익월부터 매월 16일경(최초 지급: 2021년 2월 16일 예정)

 

 

집콕 외식생활, 네 가지만 딱 기억해요!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생활이 확대되는 요즘, 더도 덜도 말고 딱 네 가지만 기억하면 더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즐거운 집콕 외식생활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올해는 각자의 집에서 비대면 외식생활 수칙을 잘 지키고 코시국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 보는 걸로!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외식생활도 안전하고 즐겁게 이어갈 수 있도록 모두의 세심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 다시 시작된 정부지원 소비쿠폰과 신한카드가 함께 여러분의 거리두기를 응원하며 지원하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정부지원소비쿠폰 #배달외식할인 #배달앱할인 #외식할인 #외식할인쿠폰 #배달앱할인쿠폰 #코로나정부지원 #배민할인 #배달의민족할인 #요기요할인 #쿠팡이츠할인 #신한카드캐시백 #소비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