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 디지털 이노베이션 공모전 - 당신의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공간


재치 있고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가진 여러분들을 향해 신한카드가 2020 공모전의 문을 활짝 열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꿈나무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장(場), 바로 신한카드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인데요. 정보통신기술 기반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금융업계에서 구현할 수 있는 능력자분들을 초대합니다. 개인과 기업이 각자의 영역에서 공평하고 자유롭게 경쟁할 수 있는 경연 마당, 신한카드로 모이세요!



소프트웨어 꿈나무들이여,

금융 서비스의 미래를 바꿔주세요!

한국고용정보원에서는 최근 대한민국에 혁신을 불러올 성장 분야 중 하나로 ‘핀테크’를 꼽은 바 있습니다. ‘핀테크’는 ‘금융(finance)’과 ‘기술(technology)’이 결합한 서비스로, 복잡한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하며 인공지능 로봇이 자산을 관리해주는 금융 서비스인데요. 이미 우리 생활에 깊숙이 자리 잡은 인터넷 전문은행부터 시작해 바이오 인식 기술, 블록체인 기술, 인공지능 등 첨단기술과도 단단히 결합되어 있는 산업이죠.



국내 핀테크 관련 기업의 증가세가 뚜렷한 만큼 신한카드에서도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을 향해 문을 활짝 열어두었어요. 지금부터 소개될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의 상세요강을 살펴보신 뒤 AI, 블록체인, 클라우드, 지불결제 등 금융회사에 적용 가능한 각종 개발환경 개선과 개발품질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감 없이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오늘날에는 정보통신산업(ICT)의 발전과 함께 온라인 기반의 오프라인 시스템인 ‘O2O 서비스(online+offline)’도 급증하고 있죠. 신한카드는 데이터 기반의 참신한 비즈 아이디어의 탄생도 함께 기다리고 있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수 있는 혁신 금융 서비스 역시 마음껏 제시해주세요!





이밖에도 신한카드의 <Digital Innovation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는 상금 이상의 남다른 특전을 누릴 수 있는데요. 우선 개인과 기업 모두 각자의 소프트웨어 아이디어를 원활히 구체화시킬 수 있도록 신한DS와의 협업 기회가 이뤄진답니다(소프트웨어를 구체화하는 신한DS 협업은 최우수상 팀에게만 제공됩니다.) 우수한 개발 환경과 기술을 전폭적으로 지원받는 것이지요. 아울러 두 영역에 개별적으로 주어지는 추가 혜택도 빼놓을 수 없겠죠!


- 개인: 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통과 (B2 사원 채용 시, 3년 이내 1회 한정 적용)

- 기업: 신한카드 사내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I’m Ventures> 참여기회 부여


모쪼록 소프트웨어 개발에 뜻이 있는 많은 재능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심사의 세부 일정 및 결과 발표 등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아래 지원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신한카드 #신한카드Digital Innovation아이디어공모전 #Digital Innovation아이디어공모전 #소프트웨어아이디어공모전 #소프트웨어공모전 #AI공모전 #블록체인공모전 #클라우드공모전 #지불결제공모전 #개발환경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