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히어:로(Here:路) 프로젝트] 우리 이름으로 전하는 희망메시지 #우리이름시

몸도 마음도 지치지만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위해 신한카드와 함께 하는 <히어로 프로젝트>를 아시나요? 힘든 시간을 버티는 우리 모두가 진정한 ‘히어로’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히어:로(Here:路)> 첫 번째 프로젝트로 여러분의 이름에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이름시’를 제작했답니다.   

얼마 전 인기리에 마무리된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당첨자 50명이 선정되었는데요. 이름시 캘리 전문 ‘Bluishcalligraphy’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하나뿐인 이름시 프로필이 탄생했습니다. 짝짝짝! 나의 이름으로 제작한 특별한 힐링메시지와 함께 조금이나마 지친 삶에 힘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따뜻한 마음 가득 담아 완성된 #우리이름시 프로필을 맛보기로 확인해 볼까요?



#우리이름시 프로필

총 50명의 주인공!

이번 #우리이름시 프로필 제작 이벤트 이름으로 선정된 인원은 총 50명인데요. 이 밖에도 내 이름뿐 아니라 힘을 주고 싶은 모두의 이름을 부르며 #우리이름시 이벤트에 다양한 이름을 가진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습니다.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된 총 50명의 이름 중 대표적인 이름시 프로필 이미지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우리이름시 당첨 이름 50인은? 
재희, 나연, 영진, 지윤, 하나, 다예, 지성, 소미, 아람, 지호, 주화, 설희, 소희, 상태, 성희, 원재, 라온, 인수, 선영, 영웅, 강우, 지현, 수연, 상현, 수빈, 지나, 경아, 승훈, 인경, 보영, 한나, 은아, 수지, 유빈, 정호, 수호, 송희, 정원, 정환, 민정, 수진, 지우, 연우, 다현, 지인, 미영, 서진, 보라, 가은, 보람


#우리이름시 내 이름과 같다면?

핸드폰 배경화면과 메신저 프로필로 저장!


신한카드 <히어로 프로젝트>에 기꺼이 참여해준 우리의 영웅 50명의 이름으로 완성된 #우리이름시, 지금 바로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here we go!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이름시 프로필 이미지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나와 동일한 이름을 가진 이름시 프로필 이미지를 메신저 프로필 혹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지정해보세요.

완성된 50명의 프로필 이미지는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 채널 내 #우리이름시 1차/2차 당첨작 소개 게시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오늘부터 내 이름시 프로필 이미지로 저.장! 






#신한카드 #신한카드히어로 #신한카드히어로프로젝트 #히어로프로젝트 #이름시 #신한카드이름시 #우리이름시 #이름시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프로필이미지 #프로필 #이름시프로필 #메신저프로필 #핸드폰배경화면 #배경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