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KT olleh tv, ANF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My Pet Day @문화비축기지

다가오는 8월 24일(토), 신한카드는 'KT ollehTV', '우리와(주) ANF' 등과 함께 '문화비축기지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My Pet Day'를 진행합니다. 펫팸족, 펫코노미 등의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급격히 성장한 펫 시장을 두고 신한카드도 마이펫 체크카드, 프리미엄펫케어 서비스 등 반려견 관련 상품을 출시하며 천만 반려견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어떤 이벤트들로 채워질지 미리 살펴볼까요?




오는 8월 24일(토), 애견인의 성지로 불리는 상암동에 위치한 공원 중 하나인 '문화비축기지'에서 특별한 펫 데이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에 주말마다 열리던 주민 축제인 '모두의 시장'와 함께 더욱 풍성한 볼거리, 놀거리 등을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Pet Talk, Pet Cinema 등

펫 케어를 위한 다양한 행사 총집합! 

오후 2시부터는 'ANF와 함께하는 Pet 놀이터'에서 견주와 애견이 고급 어질리티를 함께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인기리에 상영중인 '마이펫의 이중생활' 포토월을 배경으로 즉석에서 진행하는 포토프린팅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협찬사로 참여하는 펫라이프 토탈 솔루션 펫 브랜드 우리와(주)에서 '검증된 글로벌 펫푸드 ANF' 등 다양한 사료 샘플을 이벤트와 함께 모든 참여 고객에게 배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S-Line 체크(마이펫)'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펫케어 부스에서 세상 어디에도 없는 My Pet Day만의 깜찍한 애견 명패 스티커를 나눠드립니다. 행사장에서 우리의 반려견이 혹시라도 실례를 한다 해도 당황하지 마세요. 현장에서 친환경 생분해 배변 봉투를 나눠드리니 걱정할 필요 없겠죠? 


300인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메인 무대에서는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한 인디밴드와 인기 걸그룹 위걸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의 설채현 수의사가 'ANF와 함께하는 설채현의 Pet Talk -도시에서 반려견과 함께 살기'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KT ollehTV와 함께하는 Pet Cinema <마이펫의 이중생활1> 상영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신한카드 My Pet Day', 알찬 구성으로 하루를 꽉 채워드릴 거예요. 


※ 무대 공연 관람 시 돗자리를 가지고 오시면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환영!

My Pet Day에서 만나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신한카드 My Pet Day에서 행사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가세요. 신한카드는 제휴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반려견과 함께 사는 고객들이 보다 차별화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사▶ 문화비축기지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My Pet Day

일시▶ 2019년 8월 24일(토) 오후 2시~ (메인무대는 5시부터 시작됩니다)

장소▶ 서울 상암동 문화비축기지

대상▶ 누구나 (*별도의 입장권 없음, 반려견 동반 가능)

협찬사▶ 800만 고객이 선택한 11년 연속 1등 IPTV, NO.1 KT ollehTV

            검증된 글로벌 펫푸드 ANF (우리와)








신한카드 신한카드마이펫데이 마이펫데이 펫케어 펫시네마 펫케어서비스 문화비축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