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브랜드 영상] No1. 신한카드가 만드는 원더월드를 소개합니다!

신한카드 브랜드 프로모션 영상에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 집중 한다는 뜻의 One The World와 경이로운 세계라는 의미  Wonder World가 중의적으로 담겨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만들어가는 놀라운 세상]

원더월드 영상에는 고객의 삶과 연결된 초개인화 시대를 보여줍니다. 

 ‘연결(Connect)’의 가치를 이야기 하면서 고객의 삶에 더 많이, 더 깊게 연결된 초개인화를 통한 세상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연결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만든다(Connect more, Create the most)”는 비전을 바탕을 세상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가치들을 연결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신한카드의 Lead By 철학]

원더월드 브랜드 영상에는 국내 No.1 규모 결제 플랫폼 관련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2300만 고객이 선택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가는 1등 금융 브랜드 신한카드는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끝없는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금융업 최초 3대 브랜드 가치 평가 8년 연속 트리플크라운을 수상했으며, 전 산업계 대상 7년 연속 착한 브랜드 1위를 기록한바 있습니다. 또한, 대외기관 수상(트리플 크라운, 착한 브랜드, 대통령 표창) 관련 내용도 담고 있습니다. 


[Only One]

영상은 고객 한명 한명의 삶에 집중해 초연결로 무한히 확장되는 최적화된 금융세계를 표현하고 있는데요. 



신한 페이판(PayFan)을 중심으로 다양한 서비스(쇼핑/글로벌플러스/스마트오더/MySHOP/MyAUTO 등)가 개인의 소비성향에 맞춰 맞춤형 혜택을 추천하는 초개인화 서비스를 영상에 담았습니다.  한번의 클릭으로 결제되는 생체인증 등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고객과 연결된 최적의 혜택들을 클릭 한번으로 체험하는 원더월드가 어떤 모습인지 영상으로 한번 감상해 보시죠!



신한카드 신카 신한페이판 신한페이 신한Pay 원더월드 WonderWorld Onetheworld 신한카드광고 신한카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