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더 귀엽게 돌아왔다! 새로워진 판귄(FANGUIN)을 소개합니다

신한카드의 얼굴, 판귄(FANGUIN)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더 귀엽고 친근한 모습으로 돌아온 판귄의 매력,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신한카드를 이끄는

귀여운 리더, 판귄(FANGUIN)!

혁신적인 리더십과 신뢰감으로 언제나 고객에게 사랑받는 신한카드의 마스코트, 판귄항상 자신감 넘치는 또렷한 눈매, 따뜻한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모양 얼굴, 친근하고 귀여운 동글동글한 몸, 이 모든 게 판귄의 모습을 표현하는 특징이죠.



밝고 명랑한 성격에 호기심이 많고, 궁금한 건 못 참아 모르는 게 없는 똑똑한 판귄. 그러나 사람들 앞에 나서는 건 부끄러워하는 수줍은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이런 판귄이 때론 히어로 판귄으로 변신하곤 한답니다.


히어로 판귄으로 변신!

파란 슈트의 비밀은?

어느 날 빙하 위에서 발견한 파란 슈트는 판귄의 시그니쳐 아이템! 이 슈트를 착용하면 긍정 파워가 넘쳐흐르고, 이곳저곳의 문제를 해결하려 출동하는 히어로 판귄으로 변신합니다. 모든 것을 번쩍 들어올릴 수 있는 만능 장갑, 하늘로 날아갈 수 있는 하얀 부츠도 필수템이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찾아가는 디지털 시대의 친절하고 따뜻한 히어로, 판귄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판귄의 소중한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APP카드가 뭐야?'라고 묻는 디지털이라고는 1도 모르는 물개, 조금은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 오리펭귄, 항상 재잘재잘 모두를 정신 없게 만드는 사고뭉치 아기펭귄들은 판귄의 친구들이랍니다. 귀여운 친구들에게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찾아가는 해결사 판귄이 있어 늘 든든해요. 



더욱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신한카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인 판귄! 앞으로도 판귄은 신한카드의 얼굴로서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고객들과 신한카드를 연결하는 데 앞장 서겠습니다.


#신한카드 #판귄 #신한카드판귄 #신한캐릭터 #신한페이판  #펭귄 #히어로판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