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페이판이 선사할 100원의 기적! 신한페이판 100원딜!

신한카드 신한페이판에서 매월 진행되는 100원의 기적! 4월에는 더 특별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돈 100원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자세한 이벤트 내용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100원이 선사할

 

극한 행운 '포춘 이벤트'

신한페이판 100원딜은 단돈 100원으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달에는 행운의 쿠키라 불리는 '포춘쿠키'를 연상케 하는 포춘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100원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모두의 포춘'과 참여자 중 단 1명에게만 주어지는 '스페셜 포춘' 이벤트로 극한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고객이 모일수록 더 큰  혜택

 

'모두의 포춘'

100원딜 참여자 모두에게 드리는 '모두의 포춘' 이벤트는 참여하는 고객들이 많이 모일수록 최대 3종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된 쿠폰들 모두 일상에서 유용하게 쓰일 쿠폰들로만 준비했는데요. 단돈 100원으로 1석 3조의 쿠폰을 겟하고 싶으시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신한페이판 100원딜 이벤트를 알려주세요!

 

 

100원으로 떠나는 여행

'스페셜 포춘'

단돈 100원으로 2인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신한페이판 100원딜에 참여한 단 한명만이 그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인도양에 위치한 천국보다 더 천국 같은 섬으로 알려진 모리셔스 2인 여행 패키지[항공+리조트]를 선사할 '스페셜 포춘' 이벤트로 아름다운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신한카드가 준비한 신한페이판 100원딜 이벤트 참여로 4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100원딜 #신한페이판100원딜 #신한PayFAN100원딜 #이벤트 #여행 #할인쿠폰#다이소할인 #올리브영할인 #호텔스닷컴할인 #다이소 #올리브영 #호텔스닷컴 #모리셔스 #여행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