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 아름人 착한브랜드 7년 연속 1위 기념 기부캠페인

신한카드가 2019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3개 부문(신용카드/체크카드/착한브랜드)에서 1위를 동시 석권하였습니다. 신용카드 8년 연속, 체크카드 5년 연속 1위와 함께 대표 사회공헌 브랜드인 ‘아름人’이 전 사업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는데요.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를 연계한 고객 참여 기부캠페인 ‘아름人 기부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 사회공헌 1. 

고객이 직접 기부할 수 있는 

기부캠페인 ‘아름人’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아름人이 7년 동안 꾸준히 1위를 지켜낸 것은 신한카드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온 결과인데요. 2005년부터 15년동안 꾸준히 브랜딩한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 활동과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아름人 도서관’ 사업이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의 플랫폼이 될 기부전용 홈페이지인 신한카드 아름人(https://arumin.shinhancard.com)’도 그 지속성과 맥을 같이 하는데요. 업계 최초로 단순히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공간을 넘어 기부하고자 하는 고객과 지원이 필요한 기부처가 오랫동안 연결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상하였고, 현재 약 150개 기부처가 고객의 자발적인 기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사회공헌 2. 

발달장애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을 도와줄 

매칭기부캠페인 ‘스마트팜’


이번 ‘K-BPI 착한브랜드 1위 아름人 매칭기부캠페인’으로 선정된 푸르메제단의 ‘스마트팜 캠페인’은 발달장애 청년들의 경제적인 자립을 도울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또한 일시적 지원의 한계를 넘어 지속적인 자립의 터전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아름人이 추구하는 지속성과 방향이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人 매칭기부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 확인하세요!

앞으로도 신한카드 아름人은 기업 시민으로 책임을 더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사회공헌 #사회공헌활동 #기부 #기부캠페인 #아름인 #신한카드아름인 #발달장애청년캠페인 #스마트팜 #Smartfarm #아름인기부 #신한카드기부 #신한카드기부캠페인 #착한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