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2018 신한카드 베스트 어워드

 

2018년 한 해도 무사히 지나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 해 동안 '이 카드 한장, 정말 잘 썼다' 싶은 신한카드 하나쯤 있을 텐데요. 지난 1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 많고 많은 신한카드 중 어떤 카드가 가장 큰 인기를 누렸을까요? 신한카드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베스트 TOP 3 카드를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1.

 

포인트 적립왕들의 선택 

신한카드 Deep Dream

 

포인트 부자를 꿈꾸는 자들을 위한 신한카드 Deep Dream이 2018년 신한카드 대망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기본 0.7% 적립할 수 있는 대표 혜택에 더해 자주 이용한 곳은 자동으로 3배 더 적립해주고 가장 많이 이용한 곳은 5배 더 적립해주는 쏠쏠한 혜택으로 인기였는데요.  2018년 한 해 베스트 신한카드 자리를 거머쥔 Deep Dream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의 포인트를 더해주고 챙겨주고 아껴드릴 예정이니 2019년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연회비] VISA 1만원  / UPI(국내전용) 8천원

▶신한카드 Deep Dream 자세히 보기

 

 

 

 

2.

 

내가 찾던 주유 할인카드의 등장

신한카드 Deep Oil

 

 

주유 할인 혜택에 집중해 큰 사랑을 받은 신한카드 Deep Oil은 직접 고른 주유소에서 이용금액 10% 할인을 제공하고 정비소와 전국 모든 주차장에서 10% 할인까지 더해 2018년 한 해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뭘 좀 아는 드라이버를 위한 카드로 자리잡은 것은 기본! 편의점, 커피, 택시 등 생활서비스 5% 할인 혜택으로 일상 활용도까지 꼼꼼히 챙겨 일명 속 깊은 혜택의 대명사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 신한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연회비] VISA 1만3천원  / S& 1천원

신한카드 Deep Oil 자세히 보기

 

 

3.

프로여행러를 위한 마일리지 적립의 제왕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는 프로해외여행러의 라이프 스타일을 잘 반영한 카드로 베스트 3위의 자리를 빛냈습니다. 국내/해외 가맹점 이용 1,000원 당 1.5마일리지 적립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해외 일시불 1,000원 당 1.5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 혜택이 바로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지갑 속 자리를 당당히 꿰찬 이유였다고 하죠. 당연히 특급 호텔 /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Platinum 서비스도 놓치지 않았죠. 여행러들이 찾고 찾았던 혜택을 하나로 모아 사랑받았던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카드였습니다.

 

[연회비] VISA 4만5천원  / Local(국내) 4만3천원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자세히 보기

 

 

한 해 동안 신한카드를 아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된 2019년 올해에도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갈 신한카드를 기대해주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용카드추천 #신용카드 #딥드림카드 #딥오일카드 #아시아나에어카드 #신한아시아나카드 #신한딥오일 #신한딥드림 #아시아나카드 #올해의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