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2019년 신차 구매 이것만 기억하자!

 

 

2019년 황금 돼지해인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다소 까다로운 자동차 구매 절차와 매년 바뀌는 자동차 구매 정책을 체크하기란 쉽지 않죠. 2019년 새해, 신한카드 고객님들의 신차 구매 걱정을 확 줄여 줄 새롭게 바뀐 자동차 구매 정책과 신한카드만의 특별한 자동차 구매 방법을 소개합니다.

 

 

신차 구매 예정이라면

 

6월을 넘기지 마라!

 

특정 물품을 사거나 특정 장소에서 소비하는 비용에 부과되는 간접세를 개별소비세라고 합니다. 신차 구매 시에도 부과되는 개별소비세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우리나라는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을 시행 중인데요. 2018년을 끝으로 종료 예정이었던 이 정책이 법 개정 이후 올해 6월까지 연장되면서 신차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혜택을 좀 더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개별소비세율이 5%에서 3.5%로 3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니 신차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은 6월이 지나기 전 구매를 서두르는 편이 좋겠죠? 

 

이제는 노후차와 이별할 때,

 

신차와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다면?

 

 

최근 '삼한사미(삼일은 한파 사일은 미세먼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미세먼지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도권 노후차 제한, 공공기관 차량 2부제 등 미세먼지를 해소할 수 있는 저감 정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 중 노후차 조기 폐차를 유도하는 폐차 지원 정책은 올해 더욱 확대될 전망입니다.

 

노후차 폐차 지원 정책은 폐차 진행 후 143만원 한도 내에서 개별소비세 70%를 감면받을 수 있는 알뜰한 정책이죠. 2008년 이전에 최초 등록한 경유차를 폐차 후 새차 구입시 개별소비세를 최대 100만원까지 70% 감면해주고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여 최대 79%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올해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개별소비세 감면과 할인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1석 2조 혜택 꼭 놓치지 마세요.

 

스마트한 신차 구매,

 

짧고 간편하게 4분 내 신청완료!

 

 

자동차 구매 절차에 대한 어려움을 느껴 신차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도 많으시죠? 하지만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다소 복잡하고 어렵게 느꼈던 신차 구매를 스마트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신한카드 마이오토(MyAUTO)가 있으니까요! 

신한카드 마이오토(MyAUTO) 서비스는 자동차 견적과 금융 한도 조회, 상품 신청 등 절차에 까다로움을 없애고 MyAUTO 앱 혹은 웹(http://myauto.shinhancard.com)을 통해 스마트하게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입니다. 

신차 구매뿐 아니라 중고차, 리스, 장기 렌트 상품까지도 비교 분석할 수 있어 합리적인 방법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죠. 까다롭고 불편했던 기존 자동차 할부 금융 방식 대신 무서류 심사와 모바일 사진 첨부, 간편로그인 등 간단한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4분도 채 걸리지 않는 시간 안에 쉽고 빠르게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의 어려움을 호소했던 소비자들에겐 신한카드 마이오토(MyAUTO) 서비스가 매우 유용한 플랫폼이 될 것 같네요.

마이오토에서는 차량 구매를 위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황과 니즈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국산 신차 구입 시 '저금리 상품'은 최저 1.65%부터 가능하고, '캐시백 상품'은 최저 1.85%에 대출금액의 1% 캐시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차량 손상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차량보장형 상품'을 선택하면 1년 내내 신차 느낌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수리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게다가 상품에 상관없이 마이오토 상담센터를 통해 국산신차를 2천만원 이상 대출 완료시에는 주유쿠폰 12만원 증정 이벤트까지 시행하고 있으니 꼼꼼히 비교해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이벤트 기간 : 2019.01.01~2019.03.31

 

이렇게 새롭게 바뀐 자동차 구매 정책과 신한카드 만의 특별한 자동차 구매 방법으로 2019년엔 신차 구매 걱정 확 덜어 보면 어떨까요?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신한카드 고객님들 모두 마이오토 서비스와 함께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신차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마이오토 #마이오토 #MyAUTO #자동차구매 #2019년자동차구매 #신차구매 #폐차지원 #노후차폐차 #개별소비세인하 #자동차개별소비세인하정책 #자동차 #자동차금융플랫폼 #자동차할부 #렌터카 #리스 #중고차 #중고차구매

 

신한카드 신한카드마이오토 마이오토 MyAUTO 자동차구매 2019년자동차구매 신차구매 폐차지원 #노후차폐차 개별소비세인하 자동차개별소비세인하정책 자동차 자동차금융플랫폼 자동차할부 렌터카 리스 중고차 중고차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