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신한카드-서울시 사회공헌 협약식 체결


신한카드는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을지로3가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진성준 서울특별시 정무부시장, 정연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협약에 따라 신한카드는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서울청소년수련관의 1층 공간을 활용해 환경 개선과 아름인 도서관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문화 공간을 신한카드의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함께 마음껏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도서를 갖춘 도서관도 구축하게 됩니다. 


서울청소년수련관의 환경 개선을 시작으로 신한카드 사옥이 위치한 을지로3가를 중심으로 ‘을지로3가 사회공헌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을지로라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청소년, 소상공인 등 이 곳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다양한 가치가 만들어 지는 공간으로 재구성할 계획입니다.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첫발을 떼는 프로젝트인 만큼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신한카드는 을지로3가 이웃주민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여 ‘을지로3가 프로젝트’가 기업과 지역사회가 상생하는 사회공헌 모델이자 상징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