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2015을 소개합니다


대형 공연, 인지도 높은 공연, 유명인이 출연하는 공연에 편승한 기업들의 문화 마케팅 형태는 이제 많이 익숙하실 거예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공연을 더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신한카드는 BIG to GREAT의 관점에서 더 넓고 다르게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다소 덜 대중적이라도, 다소 덜 알려져 있더라도, 소위 말하는 유명인이 출연하는 공연이 아니더라도. BIG 공연을 쫓기 보다 Great 공연을 찾아 발굴된 다양한 컨텐츠들을 확산시키는 일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그렇게 신한카드가 선보이게 된 특별한 문화코드 2015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 ‘GREAT 아트 컬렉션’은 유니크한 공연 문화 컨텐츠를 찾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신한카드만의 보다 세분화된 문화 코드 제안입니다. 2015년 처음 진행되는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은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8편의 개성 강한 공연 문화 컨텐츠를 선별했습니다.


신한카드 GREAT 아트 컬렉션에 포함되는 8편의 공연들은 신한카드로 예매 결제하시면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하실 수 있답니다. 각 공연의 자세한 정보 및 티켓 예매는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