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쏘카로 떠나는 드라이브! 서울 근교 여행 코스 추천

 

 

막바지 휴가철, 바쁜 일상으로 아직 휴가를 못 떠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우리나라 구석구석에 아름답고 멋진 곳이 많은데요. 주말을 이용해 부담 없이 떠나는 근교 여행은 어떠세요? 차가 없어도 괜찮아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를 이용해 드라이브 여행을 즐겨보세요.

 

 

 

차 없이도 가능한 드라이브 여행

시원하게 자동차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드라이브할 차가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한국 최대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가 있으니까요. 지난 8 , 국내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반가워 할 쏘카(SOCAR) 제휴 SOCAR 신한카드가 새롭게 출시됐는데요이 카드 한 장으로 주머니 가볍게 차를 빌려 자동차 여행을 즐겨보세요. 매력적인 서울 근교의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합니다.

 

 

쏘카로 가기 좋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여유로운 호숫가 산책을 하고 싶다면?

 

 

# 포천 산정호수 

 

 

탁 트인 맑은 호수만큼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선사해주는 장소도 없죠.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정도 달리면 도착하는 호젓한 호숫가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겨보세요. 경기도 포천의 산정호수는 숲 사이로 펼쳐지는 풍광이 엽서 속 그림처럼 아름다운 곳인데요. 호수를 한 바퀴 돌 수 있는 둘레길은 시원한 그늘 아래 경치 좋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특히 인기 코스입니다. 잘 꾸며진 수변데크를 걷다 보면 오붓한 숲길로 이어지는데요. 산정호수 근처엔 예쁜 카페들과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 모여 있으니 드라이브와 함께 식도락도 즐겨보세요.

 

주소▶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411번길 89

 

문의▶ 031-532-6135

 

 

 

 

탁 트인 야경 드라이브를 원한다면?

 

 

# 인천 아라마루 전망대

 

 

서울 올림픽대로를 따라 인천까지 쭉 한강의 야경을 보면서 달릴 수 있는 매력적인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인천의 밤이 낮보다 아름다운 이유는 바로 밤산책 코스로 제격인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루와 아라폭포의 화려한 조명과 네온사인 덕분일 텐데요. 아라마루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전망대는 오색빛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인기랍니다. 주변에 편의점, 피자집, 횟집 등 밤바람을 쐬며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당이 많으니 야경과 야식을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주소▶ 인천 계양구 아라로 228

문의▶ 032-899-7300

 

코스모스가 핀 자전거 도로를 달리고 싶다면?

# 남양주 물의 정원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 좋은 남양주 물의 정원은 봄에는 양귀비, 가을엔 코스모스로 뒤덮인 절경을 볼 수 있는데요. 영화 속 주인공처럼 아름다운 인생샷을 찍기 좋아 이미 포토 스폿으로 유명하죠. 낭만적인 분위기의 산책로 덕분에 데이트 코스, 나들이 코스로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전거 코스도 잘 되어 있으니 가족, 연인과 함께 산책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 보세요.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문의▶ 031-590-2114

 

환상적인 조명 속 이색체험이 하고 싶다면?

 

# 이천 별빛정원 우주

 

 

경기도 인기 드라이브 코스로 명성이 자자한 덕평자연휴게소와 연결된 이색 테마파크 별빛정원우주는 화려한 별빛을 아름답게 수놓은 우주컨셉의 다양한 실내외 체험공간입니다. 독특하고 재밌는 포토존들이 가득하고 빛의 파노라마를 표현한 미디어 아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별처럼 반짝이는 꽃으로 조성된 플라워 가든, 은하수를 걷는 느낌의 국내에서 가장 긴 101m의 빛의 터널 등 12개의 테마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은은한 분위기의 달빛산책로를 걷거나 상공 35m 높이의 아시아 최초 전망타워인 우주타워에 올라가 시원한 전망과 함께 음료를 즐기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코스랍니다.  

 

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

 

문의▶ 031-645-0002

 

 

 

 

쏘카 제휴 SOCAR 신한카드출시!

 

이동 및 여행 관련 풍부한 혜택으로 무장한 쏘카 제휴 SOCAR 신한카드(신용)’는 쏘카 결제 시, 이용금액의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데요. 할인 전 승인 금액으로 회당 30,000원까지 할인(월 최대 할인한도 2만원)을 받을 수 있으니 꽤 쏠쏠한 할인 혜택이죠? 여기에 10% 철도 할인(KTX, SRT / 통합 일 1, 2) 혜택을 포함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방식의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원해 줍니다

 

 

쏘카 이용 할인 이외에 3% 쇼핑 할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할인, 커피업종(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빽다방 등) 할인 등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합니다연회비 S& 1만 3천원, VISA 1만 6천원의 다양한 생활 혜택이 가득한 ‘SOCAR 제휴 신한카드를 통해 더 경제적으로 쏘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쏘카(SOCAR)?

스마트폰을 통해 10분 단위로 차를 빌릴 수 있는 간편한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SOCAR)’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차종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쏘카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특정 대리점까지 이동할 필요 없이 도처에 있는 쏘카존에서 차를 빌리고 반납하면 되는 간편한 시스템이죠. 지도 기능을 통해 주변 지역의 가까운 쏘카존 위치를 찾아주고 이용 가능 차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말 드라이브나 근교 자동차 여행을 즐기는 분, 또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단골 고객에겐 그야말로 안성맞춤 카드가 출시됐네요. 멀리 떠날 필요 없이 서울 근교의 근사한 드라이브 코스로 지금 바로 떠나세요! 여유로운 주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쏘카 제휴 SOCAR 신한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신규 고객에게 연회비(S& 1만 3천원, VISA 1만 6천원)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10월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쏘카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후 1회 이상 결제 시,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쏘카 홈페이지/앱, 신한카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확인하세요.

 

주말 드라이브나 근교 자동차 여행을 즐기는 분, 또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단골 고객에겐 그야말로 안성맞춤 카드가 출시됐네요. 멀리 떠날 필요 없이 서울 근교의 근사한 드라이브 코스로 지금 바로 떠나세요! 여유로운 주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SOCAR 제휴 SOCAR 신한카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여행의 든든한 파트너!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천 별빛정원우주 #이천별빛정원우주 남양주 물의정원 #남양주물의정원 인천 아라마루전망대 #인천아라마루전망대

포천 산정호수 #포천산정호수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드라이브코스 #드라이브코스 #서울근교여행 서울근교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