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물놀이 시즌, 전국 31개 워터파크에서 신한카드 최대 66% 할인!

 

 

본격 물놀이 시즌을 맞아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할인 혜택이 왔습니다. 워터파크 갈 때 꼭 챙겨야 할 수영복, 아쿠아슈즈, 선크림만큼 중요한 필수템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워터파크 최대 66%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죠! 전국 31개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에 더해 지금 가장 핫한 오션월드 균일가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첵첵하세요!

 

 

 

여름의 꽃, 워터파크

 

신한카드로 현장 할인 뿜뿜!

 

 

여름철 필수 코스인 워터파크! 카드 할인 없이 이용하면 서운하죠? 여름 휴가철 무더위를 한방에 식혀줄 신한카드의 혜택으로 워터파크 입장료 걱정은 붙들어 매주세요. 무려 전국 31개의 제휴 워터파크 현장 할인 혜택으로 물놀이 시즌을 더욱 알차게 즐겨보세요. 전국 주요 워터파크 상세 혜택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여름의 꽃워터파크

 

 

 

신한카드로 현장 할인 뿜뿜!

 

물놀이 할 때는 왜 때문에 시간이 빨리 가는 걸까요?” 이런 분들을 위해 한마디 전합니다. ‘고민 말고 이제 워터파크 갈 땐 종일권 만이 해답이라고. 731일까지 오션월드에서 신한카드로 종일권 현장 구매 시 최대 66% 특별 할인을 제공하니 지금 이 찬스를 놓치지 말아야겠습니다. (기간 중 본인에 한해 1회만 가능)

 

 

워터파크 가기 딱 좋은 721일부터 815일까지, 오션월드 오후 4시 이후 입장권도 균일가로 만나보세요. 오직 신한카드만 오후 4시 이후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유의사항]

  • 입장권은 현장 구매 시에 한해 할인 적용됩니다.
  • 발권 시, 카드명의자와 동일한 신분증을 본인 제시 시 할인 적용됩니다.
  • 카드 전월실적은 무관합니다.
  • 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결제 시 인식이 어려울 수 있으니 신용카드(플라스틱카드)를 지참해주세요.
  • 이벤트는 업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여름방학,

아쿠아리움 생태체험은 어때요?

 

 

 

이번 여름방학엔 조금 색다른 시선으로 즐기는 물놀이 어떠세요? 직접 수영할 순 없지만, 아쿠아리움에서 물놀이 중인 해양생물을 보러 가는 것도 새롭겠습니다. 푸른 빛깔의 아쿠아리움은 보는 것만으로 시한 느낌을 주는데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생태체험을 즐겨보세요! 신한카드로 패키지권 현장 결제 시 제공되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인어공주가 선보이는 뮤지컬 공연과 다양한 도슨트투어 등 교육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답니다

 

 

물놀이 가기 좋은 날즐거움을 더해줄 신한카드 워터파크 & 아쿠아리움 할인 혜택으로 더욱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워터파크 #워터파크할인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원마운트 

#웅진플레이도시 #곤지암리조트 #블루원리조트 #스파밸리 

#엘리시안 #쏠비치아쿠아월드 #피크아일랜드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오크밸리리조트 #리솜스파캐슬천천향

워터파크 워터파크할인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원마운트 웅진플레이도시 곤지암리조트 블루원리조트 스파밸리 엘리시안 쏠비치아쿠아월드 피크아일랜드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오크밸리리조트 리솜스파캐슬천천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