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카드 Edu로 학원비 결제하고 교육비 캐시백 최대 50만원 받자!

 

여름방학을 앞두고, 늘어가는 사교육비에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부담은 나날이 커지고 있는데요. 부담은 덜고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은 키우시라고, 신한카드 Edu의 혜택을 소개합니다. 7월~8월 학원업종 결제만으로 교육비 캐시백 최대 50만원, 그리고 호텔숙박권까지 증정합니다. 부모님의 마음을 아는 신한카드 Edu로 올 여름 교육비 캐시백 가득 충전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도 함께 만나보세요!

 

 

 

 

Event 1

신한카드 Edu로

학원업종 첫 결제하면?

100명에게 교육비 캐시백 5만원

우리 아이 여름방학 공부는 신한카드 Edu로 시작하세요! 7월~8월, 신한카드 Edu로 학원업종 첫 결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육비 캐시백 5만원을 드립니다. 첫 결제만으로 누리는 쏠쏠한 교육비 캐시백 혜택, 학부모에게는 꿀 같은 카드네요. 신한카드 Edu는 교육 캐시백뿐 아니라 아파트 관리비 캐시백 혜택 및 3대 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의료업종(병원, 약국) 캐시백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참 유용한 카드입니다.

 

Event 2

교육비 캐시백 최대 50만원

& 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쿠폰까지! 

쏟아지는 경품 이벤트

자녀들의 알찬 방학생활을 위해 고민하는 학부모라면 여기를 주목하세요! 7월~8월 신한카드 Edu로 학원업종 3건 이상 결제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교육비 캐시백뿐만 아니라 호텔 숙박권,  호텔 식사권, 스타벅스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이 가득 쏟아집니다.
 

 

 

아낌 없이 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처럼 아낌 없는 혜택과 경품으로 찾아온 신한카드 Edu 이벤트 소식, 잘 확인하셨나요? 쓸수록 커지는 교육비 캐시백을 통해 신한카드와 함께 든든한 여름방학을 준비해볼까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