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워너원 한정판 체크카드 이용하고 「메탈카드」 내 지갑 속에 저장!

 

신한은행 공식 광고 모델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SOL Deep Dream 체크카드(워너원 한정판). 지난 3월, 인기리에 출시된 SOL Deep Dream 체크카드는 폭발적인 사전예약 행진을 기록했는데요. 신청 고객을 위해 준비한 또 하나의 특급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요즘 최고의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모습을 고이 담은 메탈카드, 내 지갑 속에 간직하고 싶다면? 다음 미션들을 클리어하고 지갑 속에 저장! 하세요.

 

워너원 싸인이 담긴 메탈카드

MISSION CLEAR 하고 소장하자!

 

SOL Deep Dream 체크카드(워너원 한정판)를 이용하여 몇 가지 미션만 수행하면 워너원 멤버들의 사진과 싸인이 들어있는 특별 소장용 메탈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내 지갑 속에 반짝이는 메탈카드를 넣고 싶다면? 자, 심호흡하고 하나 하나 차근히 미션을 수행해볼까요?

그 이름도 찬란한 '메탈카드', 벌써부터 갖고 싶어 손 떨리는 분들이라면 더 늦게 전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 워너원 한정판 체크카드는 '신한은행 SOL' 앱을 통해 7/31(화)까지만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워너원 메탈카드 제작기 보러가기

 

 

▶행사 기간

 

2018430()~2018531()

 

 

 

▶행사 대상

 

신한은행 SOL Deep Dream 체크카드(워너원 한정판)를 이용하여 미션 수행한 고객

 

 

 

▶행사 내용

 

행사기간 중 단계별 미션 수행 완료 시 추첨을 통해 워너원 싸인이 들어간 메탈카드를 드립니다.

 

 

 

▶메탈카드 증정

 

워너원 싸인 메탈카드는 행사 종료 후 6월 중 증정 예정

 

 

MISSION 하나

 

체크카드 기능 중 이것만큼 편리한 기능이 또 없죠? 마치 신용카드처럼 사전 충전 걱정 없이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후불로 결제 똭! 이렇게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첫 번째 미션, 바로 교통카드 이용입니다. 후불교통카드 1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00P 증정해드립니다.

 

 

 

MISSION

 

두 번째 미션은 오빠들 얼굴에 상처내지 않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페이이용인데요. 간편결제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00P 증정해드립니다.

 

※ 간편결제대상 : FAN페이/삼성페이/LG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MISSION

 

마지막 미션은 30만원 이상 카드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워너원 메탈카드 1매를 증정해드립니다.

 

※ 발급받은 워너원 한정판 체크카드 멤버의 디자인과 동일한 메탈카드 제공

 

 

 

MISSION All Clear

 

미션 1~3단계 모두 수행한 고객이라면 이제 최후의 관문에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모든 미션을 수행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두구두구두구 소장욕구 활활 불태워줄 최고의 굿즈, 바로 워너원 메탈카드 Full Set(12)를 드립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워너원 SOL Deep Dream 체크카드 이용하고 MISSION 클리어 할 시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5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하고 워너원 싸인 메탈카드, 모두 지갑 속에 저장! 하세요.

▶▶지금 미션 클리어 하러 GO!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