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축의금보다 기억에 남는 센스! 친구 결혼 선물 추천 5

 

결혼하는 친구에게 주기 좋은 선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신혼집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고, 오래오래 기억될 수 있는 선물을 소개합니다.

 

1. 디퓨저

 

신혼집을 더 아늑하게 만들어 줄 향을 선물해보세요. 디퓨저는 부피가 작고 간편해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훌륭합니다. 예쁜 유리병에 디퓨저 스틱을 꽂아 쓰는 제품부터 심플한 디자인의 전기 디퓨저까지 종류도 무척 다양합니다. 친구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라 선물한다면 더 특별한 선물이 되겠죠?

 


2. 커피 머신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라면, 커피 머신이 답입니다. 출근 전 아침에, 야근하고 돌아온 피곤한 밤에 맛있는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도록 선물해주세요. 에스프레소 머신, 캡슐 커피 머신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특히 신혼부부라면 집들이를 자주 하게 될 텐데요. 식사 후 다 같이 커피를 마실 때마다 선물해준 커피 머신이 유용하게 쓰일 거예요.

 


3. 에어 프라이어

 

앞으로 평생 함께 밥을 먹는 사이가 될 신혼부부에게 딱 어울리는 선물입니다.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라면 더 유용한 아이템이죠. 튀김뿐만 아니라, 맛난 구이 요리도 가능하니까요. 게다가 에어 프라이어는 초고온의 열풍으로 식재료 표면의 수분을 증발시키는 원리이기에 비교적 저칼로리로 튀김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는 드라이브, 피크닉, 여행 등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며 자연스럽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선물입니다. 물론 집에서 데이트를 즐길 때도 유용한 아이템이고요.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친구의 취향에 맞춰 골라보세요. 최근에는 똑똑한 AI 스피커도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5. 입욕제

 

입욕제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이 많아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에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그만이죠. 게다가 향과 색이 다양해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고르기도 좋아요. 원하는 성분을 혼합해, 직접 입욕제를 만들 수 있는 곳도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소중한 사람에게 주는 선물을 고르는 시간은 참 즐겁습니다. 선물을 받고 기뻐할 얼굴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니까요. 정성이 담긴 선물이라면, 아마 무엇이든 친구는 고마워할 거예요.

 


온라인/오프라인 어디든지
친구 결혼 선물 고를 땐
신한카드 Sho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