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365일 혜택의 늪, 해외 패키지여행은 올댓여행과 함께해야 제맛!

패키지여행


슬슬 여름, 겨울 휴가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지금쯤 예매해야 항공권이 저렴하지 않을까 싶어 시간 날 때마다 항공사와 여행사 사이트를 들락거렸던, 바로 당신! ‘내 얘긴데?’ 싶었다면 그레잇한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 찰떡 같은 타이밍에 마련한 여행 패키지 이벤트에 주목해주세요.



1. 올댓여행에서 빵빵하게 제공하는 365일 혜택의 늪!

해외여행


먼저 소개해드리는 혜택은 <제휴사 해외여행 패키지 상시 할인>입니다.

신한카드 올댓여행(☎1544-3310)을 통해 제휴사 해외여행 패키지 이용 시, 각 제휴사별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갑자기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어진다면 올댓여행 상시 혜택을 기억하세요. 단, 올댓여행을 통한 신규 예약 고객에 한하며 타 경로 이용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한 점을 참고해주세요!


* 제휴 여행사 : 하나투어 / 모두투어 / 한진관광 / 참좋은여행 / 레드캡투어
* 업체별 / 상품별 혜택 상이할 수 있음



2. 열심히 일한 당신, 성수기에 떠나라 

캐리어


여기에 올댓여행에서 마련한 신년기획 제2탄! 휴가 계획을 세우면서 성수기 가격을 고민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성수기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올댓여행을 통해 제휴 여행사에서 성수기 패키지여행 예약 시 기존 상시 혜택(3~5% 할인)에 팀당 5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솔깃하지 않을 수 없는 기회죠! 

신한카드 올댓여행(☎1544-3310)을 통해 예약하거나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여사의 '18년 6월~8월 출발하는 성수기 해외 패키지에 한합니다. 시원한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고려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올댓쇼핑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해주세요!



* 성수기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 행사기간 : 2018년 2월 19일(월) ~ 2018년 3월 30일(금)
* 제휴 여행사 : 하나투어 / 모두투어 / 한진관광 / 참좋은여행 / 레드캡투어
* 업체별 / 상품별 혜택 상이할 수 있음

 


신한카드는 여러분의 후련~한 휴가를 응원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