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집돌이·집순이 필수템! 겨울철 방한용품 추천 5

겨울 방한용품 추천5


영하를 오가는 추운 날씨 탓에 나들이는 엄두도 내지 못하고 집에서만 활동하는 분이 많죠. 난방을 크게 틀어도 스멀스멀 올라오는 한기가 꺼려지신다면 바로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따뜻함에 추위를 잊게 만드는 방한용품을 추천해드릴게요. 부담스러운 난방비를 아끼고 따뜻함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한용품으로 올겨울도 씩씩하게 이겨내 봅시다!



1. 집 안에 펼쳐진 텐트, 온열 텐트

온열 텐트


캠핑의 필수품 텐트를 야외에서만 사용한다는 생각은 금물! 온열 처리된 텐트를 집안에 설치해보세요. 온기를 한곳에 모아주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이부자리 위에 설치하면 잠자리의 따뜻함을 유지하고, 마치 캠핑에 온 듯한 이색적이고 아늑한 기분까지 들게 해요. 조명과 소품으로 예쁘게 꾸민 텐트는 일상적인 집안의 적적한 분위기를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2. 겨울철 얼음 손 주목! 온열 마우스 패드

온열 마우스패드


집돌이, 집순이의 커다란 낙 컴퓨터도 추운 날씨로 유난히 차가운 손 때문에 꺼려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온열 마우스 패드와 함께라면 문제없습니다. 두꺼운 솜으로 만들어진 마우스패드 안에 손을 넣고 컴퓨터를 즐기세요. 간편하게 USB로 전기만 연결하면 마우스패드 안에 따끈한 온기가 가득해져 걱정 없이 컴퓨터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수족냉증 직장인에게도 강력 추천합니다.



3. 여름엔 선풍기, 겨울엔 전기난로

전기난로


여름에 선풍기가 있다면 겨울엔 전기난로가 있죠! 거의 모든 가정 내 필수품이 되어버린 전기난로도 방한용품으로 빠질 수 없습니다. 직접 열을 가하지 않고 한구석에 틀어만 놔도 실내 온도가 한층 올라간다고 해요. 타기 쉬운 천과 종이류는 근처에 두면 화재 위험이 있으니 미리 치워주시고, 안전모드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거나 타이머를 설정해두면 한결 안전하고 따뜻하게 전기난로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4. 손난로와 보조배터리를 한번에! 충전식 손난로

충전식손난로


추운 날씨에 스마트폰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되어 작동 안 되는 경험 한 번쯤 겪어보셨죠? 그럴 때 충전식 손난로를 장만하시면 걱정 없을 거예요. USB로 충전하는 손난로는 보조배터리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손을 따뜻하게 데워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까지 충전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꽁꽁 얼어버린 손을 녹여주고 배터리까지 충전해주는 일석이조 충전식 손난로! 최근에는 디자인도 다양하고 아기자기하게 출시되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해보세요.



5. 일본에서 넘어온 마약 같은 방한용품, 코타츠

코타츠


우리에게 익숙한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한 번쯤 봤을 법한 코타츠입니다. 나무 테이블 아래 전기장판이나 난로 등 발열 기구를 넣은 후 이불로 열을 막아 따뜻함을 유지하는 원리의 방한용품이죠. 코타츠 안에 쏙 들어가 귤을 까 먹거나 만화책을 읽다 잠들면 겨울밤에 그런 천국이 또 없다고 해요. 난방비 절약도 톡톡히 해낸다고 하니 올겨울 코타츠를 꼭 장만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