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나라별 쇼핑성지 추천 6

나라별 쇼핑성지 추천


해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단연 쇼핑이죠. 현지가격으로 저렴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해당 국가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도 만나 볼 수 있어 많은 여행객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어요. 우리에게 익숙한 명동 거리, 압구정 로데오거리처럼 다른 나라도 쇼핑 거리를 갖추고 있는데요. 규모가 상당해서 여행객들에게 쇼핑 성지라 여겨질 만큼 다양한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죠. 오늘은 나라별 쇼핑 성지를 준비했습니다. 다가올 황금연휴에 맞춰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1. 감각 있는 뉴요커들의 한데 모이는 곳 [미국 뉴욕, 소호 스트릿]

미국 뉴욕 소호 스트릿


소호(SOHO)는 사우스 오브 하우스턴(South of Houston)의 약자로 뉴욕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어요. 원래 공장과 창고가 가득한 거리였는데, 대공황 이후 가난한 예술가들의 작업실이 하나둘씩 생기면서 개성 넘치는 예술의 거리로 거듭났죠. 이후 샤넬,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샵과 고급 레스토랑이 들어서면서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뉴요커 스타일’의 본거지로 탄생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거리를 비롯해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맛있는 음식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으니 미국 여행 시 꼭 방문해보세요. 



2. 일본 쇼핑의 신흥 명소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힐스]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힐스


오모테산도 힐스는 2006년 2월에 개장한 도쿄의 복합 쇼핑센터에요. 다양한 브랜드가 들어선 거대한 규모도 유명하지만,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설계로 지어진 아름다운 건축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죠. 건물 외부와 내부를 없앤 환상적인 공간 연출을 만끽하며 다양한 상품을 하나씩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쇼핑 이외에도 여러 가지 전시나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으니 도쿄 여행 중 한 번 들러보세요.



3. 유명브랜드를 반값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쇼핑센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쇼핑센터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파빌리온 쇼핑센터는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쇼핑센터에요. 유명 명품브랜드는 물론이고 한국에선 보기 힘든 브랜드까지 취급하고 있어 한국 여행객들의 발길이 머무르고 있죠. 특정한 세일기간이 아니더라도 현지 환율 상황에 맞춰 방문한다면 고가의 상품도 국내 가격에 5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4. 19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쇼핑 거리 [영국 런던, 리젠트 스트릿]

영국 런던 리젠트 스트릿


화려한 런던 거리에서도 특히 번화한 지역으로 손꼽히는 리젠트 스트릿입니다. 우아한 곡선을 뽐내는 고풍스러운 건물들은 1825년에 완성되어 100년이 넘는 깊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죠. 버버리, 아쿠아 스쿠텀 등 전통적인 영국 브랜드를 시작으로 나이키 같은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각양각색의 상점이 밀집되어 있어요. 특히 무려 14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리버티(Liberty) 백화점은 꼭 들려야 하는 명소죠. 영국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리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5. 싱가포르의 젊은이들이 한데 모인다!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세계 최대 쇼핑몰 밀집 지역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싱가포르의 오차드 로드입니다. 여느 쇼핑센터와 같이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는데요, 특히 중저가 스파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어 젊은이들의 최신유행을 한눈에 살필 수 있죠. 또한 오차드라는 이름이 ‘과수원’을 뜻하듯 과거 농산물을 재배하던 지역에서 도시화된 곳으로 주거지가 밀집되어 있어 쇼핑과 함께 현지인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6. 세상에서 가장 큰 쇼핑몰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 두바이몰]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 두바이몰


중동의 오일 머니를 실감하게 하는 거대한 규모의 두바이몰은 세계에서 가장 큰 쇼핑센터입니다. 세계 최대규모인 만큼 전 세계 브랜드가 모여 있어요. 게다가 아쿠아리움, 아이스링크, 분수쇼까지 부가시설까지 거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워낙 규모가 커서 실내에 작은 택시가 운영될 정도로 하루 만에 전부 둘러보는 건 힘들다고 하니 철저한 여행계획으로 쇼핑부터 다양한 건축물까지 모두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