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운동 어플 5

다이어트 도와주는 어플


어느덧 올해도 상반기를 지나 하반기의 시작인 7월도 끝자락을 향하고 있습니다. 연초에 목표했던 새해 계획은 얼마나 이루셨나요? 매년 정하는 계획이지만 그대로 행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죠. 월초에 세웠던 다이어트 계획, 언제나 작심삼일의 굴레에 머무르기 마련입니다.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스마트폰 운동 어플로 계획적인 다이어트를 실천해 보세요.



1. 뛰지 않으면 잡힌다! 사운드 블록버스터 러닝 어플 ‘트랙스’

트랙스


영화 속 긴박한 상황에서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전력 질주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한 번쯤 보셨을 겁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아슬아슬한 장면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영화에 몰입하게 하죠. ‘트랙스’는 이 원리에서 착안하였어요.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실감 나는 음향효과로 사용자를 긴박한 상황에 처한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 줍니다. 15개의 스토리와 다양한 트레이닝 미션으로 영화에 집중하듯 달리기에 몰입하게 합니다. 더불어 운동 기록관리와 GPS를 활용한 스텝 수 측정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어플입니다.



2. 스마트폰으로 입장한다! 전국 헬스장이 내 손안에 ‘TLX PASS’

TLX PASS


원푸드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디톡스 등 다양한 다이어트를 거치면서 수많은 실패를 겪은 후 확실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결심하며 헬스장에 방문합니다. 화려한 언변의 트레이너와 상담을 마치고 나면 결제하는 자신을 발견하곤 하죠. 그마저도 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험, 한 번쯤 느껴보지 않았나요? ‘TLX PASS’는 사용자 생활에 맞춘 헬스장 이용법을 제공해요. 기간에 따른 결제가 아닌 운동횟수만큼 결제하는 것이죠. 또한 전국 업체와의 제휴로 헬스, 요가, 필라테스, 골프, 수영, 사우나, 찜질방 등 30가지 한 번의 결제로 각각 다른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결제와 취소, 입장까지 스마트폰에서 해결하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어 헬스장 필수 어플이에요.



3. 밖에 나갈 필요 없어! 홈 트레이닝 필수 어플 ‘타바타 운동 다이어트’

타바타 운동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것을 꼽자면 끝도 없지만 제일 큰 요소는 ‘귀찮음’ 아닐까요? 운동하러 집 밖을 나서는 것조차 귀찮게 여겨진다면 포기에 가까워지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별다른 기구 없이 집 안에서 운동하는 홈 트레이닝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짧은 시간에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타바타 운동법’이 화제인데요. 어플 ‘타바타 운동 다이어트’는 유명 트레이너들의 검수를 거친 150가지 이상의 동작을 실감 나는 영상을 소개하고, 타바타 운동에 최적화된 타이머로 규칙적인 운동을 도와줍니다. 집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분이라면 이 어플과 함께 다이어트도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요?



4. 개인 트레이너가 종일 옆에 있다! 나만의 트레이너 ‘눔(Noom)코치’

눔 코치


다양한 다이어트 요법이 존재하지만,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는 안 되겠죠. 체질에 맞는 운동법과 적절한 식단 조절만이 건강까지 챙기는 올바른 다이어트라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를 철저히 지키기는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닙니다. 해박한 지식을 갖춘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방법도 있지만, 고액의 수업료가 부담스러워 꺼려지곤 하죠. 어플 눔코치는 사용자의 건강상태와 생활 패턴에 맞춘 운동법과 식단을 제시해요. 사용자의 식단, 체중, 혈당, 혈압 등을 기록하면 전문 트레이너가 직접 모니터링해 메시지로 조언해주는 체계입니다. 때문에 온종일 트레이너가 옆에 있는 듯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건강과 체중감량 모두 놓칠 수 없다면 어플 눔코치를 사용해보세요.



5. 다이어트의 기본은 물 마시기! 수시로 알려주는 ‘물 마시기 알림이’

물 마시기 알림이


가수 아이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물 다이어트를 아시나요? 물만 마시면 되는 단순한 방법에 체중 조절과 피부까지 좋아진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어플 ‘물 마시기 알림이’는 물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어플입니다. 사용자의 몸무게를 입력하면 적절한 물 섭취량을 알려주고 주기적인 알람으로 섭취 습관을 가지게 하죠. 또한 사용자가 사용하는 물잔을 기준으로 섭취량을 측정할 수 있고 섭취 기록을 그래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편하면서 효과적인 물 다이어트를 체계적으로 시작해보세요.



6. 운동&다이어트에 관심있을 땐

TLX PASS 신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