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소셜 기부 캠페인을 성공시킨 80만 FAN의 힘이 아이들을 웃게 합니다

지난 5월 신한카드 페이스북 Fan 8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소셜기부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했던 [신한카드 좋아요80만 FAN 기부 릴레이 5탄] “얘들아 함께 놀이공원 가자” 기억나시나요? 

신한카드 페이스북에서 80만 FAN 달성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려운 어린이들이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하는 “얘들아 함께 놀이공원 가자” 라는 소셜 기부 캠페인을 진행 바 있습니다 (▶바로가기)


막강 80만명의 FAN 분들 덕분에 

아이들이 더 활짝 웃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 진지합니다. 궁서체 보이시죠?)


그래서 오늘은 80만명의 FAN분들이 만들어주신 그 날의 행복했던 아이들의 웃음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준비되셨나요?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 덕분에 아이들과 놀이공원에 가기로 한 그날 아침부터 페북지기와 함께 해주신 북부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 분들 그리고 봉사단 분들 모두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아이들 줄 얼음물과 간식도 챙기고 조도 짜구요. 


시간이 되어 모여든 아이들은 아침부터 찾아온 더위에도 아랑곳 없이 연신 싱글벙글 입니다. 들뜬 아이들에게 일정을 공유하고 같은 조로 만난 봉사단 분들과 서로 이름 외우기 삼매경입니다. 이마저 게임처럼 즐거운지 연신 까르르 입니다.


드디어, 출발! 

버스 안에서 이야기도 하고 서로 인사를 하며 놀이공원에 대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다보니 금새 도착했네요.

여기는~~ 에*랜드~♬ 셔틀버스를 타고 정문으로 이동! 

(앗, 셔틀은 당연히 코끼리 열차라고 생각한건 저 뿐인가요. ㅠ )


본격 놀이공원에서 뛰놀기 전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지나칠 수 없는 그 곳! 기념품 가게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각자의 아이템으로 다들 렙업! 한 상태. 자신감+1 컨디션+2 매력+3 ! 렙업 끝!


이제 조별로 자유롭게 온 에버랜드를 다닙니다.

오늘은 4조 아이들과 함께 다니기로 한 페북지기 (반가워, 얘들아 ^^)

아이들이 정말 보고 싶어한 팬더부터 보러 돌진!!... 하려 했으나 긴 줄부터 서야했어요.

한참을 기다린 끝에 인기절정 팬더가 드디어 눈 앞에 쨔잔~ (아.. 세상에서 젤 편해 보였습니다)


하루 종일 먹고 놀이기구 타고 또 동물 구경을 하다 보니 어느덧 헤어질 시간... (으잉, 벌써요?)


아이들에게 오늘의 행복했던 순간을 잊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자는 의미에서 필기도구 세트를 기념품으로 나누어 주니 조금은 헤어진다는 아쉬움이 달래지나 봅니다. 돌아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하루 같이 다녔다고 마음이 뭉클,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신한카드 페이스북은 10만명의 팬이 증가 할 때마다 조금이나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을 하기 위해 팬과 함께 정기 기부 캠페인을 전개해 왔습니다. 


30만 팬과 함께 ‘한겨울 난방비’

50만 팬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60만 팬과 함께 ‘새학기 학용품’

70만 팬과 함께 ‘아프리카 생필품’

그리고 

80만 팬 & 아이들과 함께 '놀이공원 나들이'까지.


우리 주변의 모든 어린이들이 화창한 계절에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비록 많은 어린이들이 함께하지 못 했고 또 단 하루의 추억이었지만, 앞으로 우리 신한카드 페이스북 FAN 분들이 함께 해주신다면 점점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신한카드 페이스북의 소셜 기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구요~ 

이제 90만, 100만 FAN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기대! 


금방 또 찾아뵙겠습니다. :) 



* 본 행사는 5월 28일 체험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6월 11일 동일한 내용의 어린이 놀이공원 나들이를 한번 더 시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