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신한카드의 선한 영향력! 11월의 ‘지속가능 신한’ 소식!

신한카드의 선한 영향력! 11월의 ‘지속가능 신한’ 소식!2023년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신한카드는 매월 ESG 확산 캠페인 일환으로 ‘지속가능 신한’ 시리즈를 다양한 ESG 활동 소식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11월에는 신한카드 임직원들이 창립기념 아름인데이에 진행한 봉사활동 소식과 업사이클링 실천 브랜드 추천 이벤트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그럼 11월 지속가능 신한 소식 자세히 살펴봅시다.

 

 

 

 

 

 

 

신한카드 임직원들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했습니다. 먼저 난치질환 등으로 장기입원 및 통원을 반복하는 환아와 가족을 위해 아름인 드림박스를 제작했는데요. 아름인 드림박스는 병원생활에 필요한 향균용품과 병원의 무료함을 달래 줄 컬러링북, 그리고 학용품 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림박스 제작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지원하고 있는 봉사활동인데요. 올해도 임직원들이 참여해 1천세트를 지원했습니다. 
또 개발도상국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되었는데요. 바로 아름인 책가방 만들기! 책가방 도안에 채색을 해서 완성하고 완성된 가방에는 학용품세트를 넣어 꼭 필요한 개발도상국 아동들에게 전달했죠. 그 밖에도 기후위기 시대 도시의 중요한 사회적 인프라인 도시공원 가꾸기에도 참여하고 취약계층에 지원될 사랑의 빵을 직접 만드는 제빵 봉사활동까지 국내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우리 사회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느끼며 꾸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상생의 선순환에 앞장설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한카드는 9월 에코백 사용 인증 이벤트, 10월에는 반려동물 등록 활성화를 위한 반려동물 등록 독려 이벤트에 이어 11월에는 버려지는 제품을 새롭게 디자인해 새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업사이클링 실천 브랜드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리 삶 속 환경까지 생각하는 트렌디한 업사이클링 브랜드들을 알아보고 환경 보호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에 동참해 봅시다. 그동안 나만 알고 있던 업사이클링 브랜드가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공유하고 신한카드와 함께 친환경 가치 소비에 앞장서 보는 건 어떠세요? 

 

@업사이클링 브랜드 추천 이벤트 캠페인
더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이 궁금하다면?
https://www.instagram.com/p/Cz4x9EmJ3sf/

 

올해 6월부터 매월 신한카드는 변화하는 미래가치에 맞춰 금융 혁신 및 사회적 발전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지속가능 신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2023년의 마지막 달, 12월에는 어떤 소식을 전해드리게 될까요? 앞으로 진행될 지속가능 신한 캠페인 소식에도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