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가치 아껴요! 캠페인] #1 신한카드 아름인과 함께 꿀벌의 멸종을 막아주세요!

신한카드는 고객의 삶에 금융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ESG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신한카드의 선한 영향력! 올해부터는 새로운 캠페인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게 되었는데요.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가치 아껴요!>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ESG활동 소식과 기부 캠페인 등을 소개할 <가치 아껴요!> 캠페인. 4월에는 신한카드 아름인과 함께하는 ‘꿀벌 서식지 보전 캠페인’을 소개하고자 하는데요. 위잉 위잉~ 꽃 주변을 바쁘게 날아 다니던 그 많던 꿀벌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꿀벌 실종 사건은 기후 위기의 증거라고 하죠. 꿀벌이 사라지면 우리의 삶에도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고 해요. 그래서  꿀벌의 멸종을 막기 위해 신한카드 아름인이 WWF와 함께 합니다. 여러분도 꿀벌 서식지 보전 캠페인에 함께해주세요! :)

더 늦기 전에 하나뿐인 지구와 꿀벌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행동해야 합니다.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꿀벌 서식지 보전 캠페인과 후원금 모금에 여러분의 마음을 더해주세요!
신한카드 아름인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착한브랜드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그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신한카드 아름인은 고객님이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과 동일하게 1:1 매칭 후원을 약속합니다. 함께 마련한 후원금은 생물다양성 보전과 환경오염을 줄이는 인식 개선활동에 지원됩니다. 

앞으로 매월 진행될, 신한카드의 선한영향력을 전하는 <가치 아껴요! 캠페인>! 5월엔 또 어떤 소식으로 찾아 뵙게 될지 기대되는데요. 앞으로 진행될 캠페인과 다양한 소식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아름인과 기부 캠페인에 함께하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