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신한카드의 선한 영향력! 8월의 '지속가능 신한' 소식!

입추도 지나고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선선한 기운도 감돌고 있는데요. 지난 6월부터 신한카드가 매월 진행 중인 ESG 확산 캠페인 ‘지속가능 신한’ 도 어느덧 3개월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더운 여름을 달래줄 8월의 ‘지속가능 신한’ 캠페인 소식! 이달에는 자립준비 청년과 보호 연장아동, 가족 돌봄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는 ‘온라인 금융콘서트’ 소식과 팬데믹 이후 지속되고 있는 혈액 수급 문제를 해소해 줄 ‘헌혈 참여 독려 이벤트’ 소식을 들고 찾아왔는데요. 그럼 8월의 지속가능 신한 소식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신한카드는 다가오는 9월 자립준비 청년, 보호 연장아동, 가족 돌봄 청년 등 디지털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위한 온라인 금융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자립 준비를 어떻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각 분야 (금융 편 / 주거 편)의 전문가와 함께 자립 준비 노하우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에 참여해 보세요. 회차별 선착순 30명 인원이 참여 가능하고 당일 참가 인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과 추가 기프트 BOX도 제공된다고 하니 경제적 자립을 위한 철저한 준비, 온라인 금융콘서트와 함께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신한카드는 매월 마음을 더하며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6월 친환경 무라벨 제품 사용 독려 이벤트와 7월 일회용품 재사용 꿀팁 공유 이벤트에 이어 8월에는 팬데믹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혈액 수급 문제 해결을 위한 헌혈 하트팩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인 혈액! 혈액 수급 안정화와 건강한 헌혈 참여 문화 확대를 위해 기획한 이벤트인데요. 이번 달에는 하트를 꾸~욱 눌러 마음을 더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헌혈을 하지 않더라도 혈액 수급 문제를 인식하고 헌혈의 필요성을 아는 것만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건강한 헌혈문화의 정착에 도움이 될 것이라 믿기 때문인데요. 우리 모두를 위한 사랑의 실천! 여러분이 그 시작의 주인공입니다. 언제든 기회가 되신다면 건강한 헌혈에 동참해주세요!  

 

 

@헌혈 하트팩 채우기, 건강한 헌혈 독려 캠페인
더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이 궁금하다면?
https://www.instagram.com/p/CwL7cVdSCfC

 

신한카드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 신한’ 캠페인은 매월 새로운 주제와 이벤트로 고객님들과 함께 진행됩니다. 다가오는 9월에도 더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