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본격 반지름 버라이어티 ‘복면카왕’으로 본 작은 사치 트렌드


지난 7월, 2회에 걸쳐 신한카드 인스타그램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었죠. 나를 위한 작은 사치, 소소한 셀프 선물을 즐기는 '반'지르머들을 위한 본격 반지름 버라이어티, #복면카왕! 복면카왕 이벤트를 통해 인스타그램에서 총 200여 개의 쇼핑&지름 등의 지출 인증샷(?)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오는 지름신을 억누르느라 힘들었지만, 반면 쇼핑 인증샷을 보며, 요즘 어떤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는지도 알 수 있었는데요, 혼자 보기 아까워 몇 가지 보여드리려고 준비했어요 :-)






우리 나라 인스타그램 유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해시태그가 #먹스타그램 이라고 하는데, 역시나 복면카왕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신 해시태그도 먹스타그램, 먹방 등의 음식 관련 사진이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은 물론 눈으로,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예쁜 디저트까지! '조만간 먹어야지, 조만간 가봐야지' 하며 캡처해둔 사진도 여러 장이랍니다.






이어 두 번째로 많이 자랑해주신 것들은 션과 관련된 아이템들이었는데요, 가방이나 지갑, 신발 등은 물론이고 여름인 만큼 각종 악세사리와 선글라스, 스냅백 등 눈에 띄는 아이템을 구입하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패션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 센스 있는 분들이 많은지 몇몇 분들은 구입하신 물건과 사용하고 계신 신한카드를 함께 사진에 담아 보여주셨어요. :-)






여자분들은 사계절 내내 화장품에 신경을 많이 쓰시지만 특히나 여름에는 살이 직접 노출 되기 때문에 보이는 부분에 더 신경을 쓰게 되죠. 때문에 바디크림, 바디스크럽, 바디미스트 등 바디 관련 용품들도 많이 구입하시더라고요. 요즘은 저렴하면서도 제품력이 좋은 뷰티아이템이 많아서 말 그대로 ‘작은 소비’ 아이템으로 적절!


피규어 등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역시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보고, 사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게 해주는 ‘작은 사치’의 아이템 중 하나죠. 최근에는 여러 브랜드가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소비 욕구를 쿡쿡 찌르기도 해요. :-)






그 밖에도 디지털 기기과 생필품 등 다양한 쇼핑 인증샷을 올려주셨습니다. 평소 눈여겨 보고 있었던 것들이 업로드되면 대리만족도 되고, 새롭게 알게 되어 지른 것도 적지 않아서 기회가 된다면 최근의 쇼핑 인증샷을 따로 정리해서 보여드리고 싶어집니다. 


신한카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종종 보여드리고 있으니, 복면카왕 이벤트는 끝났지만 꾸준히 ‘작은 소비’ 정보 나눠요, 우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