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팬들의 사랑을 희망으로, JYP Fan’s EDM 체크 (Stray Kids & ITZY)

 

#K-POP 대표주자, ‘스트레이 키즈’‘있지(ITZY)’의 팬이라면?

‘팬잘알’ 신한카드가 JYP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조금 더 특별한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JYP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난치병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형 기부카드를 출시했는데요. 이름하야 JYP Fan's EDM 체크카드! 특히 4세대 걸그룹 보이그룹의 대표주자, 스트레이 키즈(Stary Kids)있지(ITZY)의 팬이라면 주목해주세요!

 

 

■ 팬들의 사랑으로 완성되는 JYP Fan's EDM 체크카드

JYP 엔터테인먼트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난치병 아동의 꿈을 이뤄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나요? 신한카드에서 JYP의 아티스트가 주인공인 ‘EDM(Every Dream Matters)’ 체크카드를 사용할 경우,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이 각각의 아티스트와 팬덤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에 기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어요. 그동안 갓세븐과 데이식스, 그리고 트와이스를 거쳐 마침내 올 가을! 스트레이 키즈와 있지 버전으로 새 출시를 앞두고 있어요. 팬들이 보내준 사랑을 더 큰 용기와 희망으로 확장시키고 있답니다!

 

 

■ JYP Fan's EDM 체크카드 덕질 포인트

① 콘서트 예매 캐시백

덕질하기 참 잘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바로 오프라인 공연을 함께 할 때죠. 아티스트와 함께 뜨거운 현장 속에서 호흡하는 시간은 평생에 남는 추억이 되기도 합니다. 그 마음을 잘 알기에, EDM 체크카드는 국내 콘서트/공연 예매 및 팬클럽 가입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려요!

② 음원/스트리밍 캐시백

내 최애의 명곡을 숨어 있게 만들쏘냐! 아티스트의 정성이 더해진 음반은 닳도록 들어도 아깝지가 않죠. 그 어떤 어플보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 많이 접속할 팬분들을 위해, 멜론과 FLO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려요.

③ 생활편의 캐시백

팬들에게 덕질만 있다는 생각은 오산! 현생이 탄탄할 때 덕질도 즐길 수 있는 법이죠. 덕질만큼이나 소중한 현생을 위해 대중교통과 카페, 생활용품 등 편의 서비스 캐시백도 살뜰히 담았습니다.

 

▶▶ JYP Fan’s EDM 스트레이 키즈 체크 자세히 보러 가기

▶▶ JYP Fan’s EDM 있지 체크 자세히 보러 가기

 

▶▶ 사랑이 많은 팬이라면 참여 필수!

JYP Fan’s EDM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2022년 11월 30일, 카드 발급 확정 일자 기준)

 

 

EVENT ① 미공개 포카, 이건 좀 귀하군요!

카드 별 각 아티스트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제공합니다. ‘미공개 포카=소장’은 공식이죠? 있지와 스트레이 키즈의 카드를 발급받은 분들께 각 그룹의 포토카드로 10,000명에게 선착순 제공되니, 소진되기 전에 최애 그룹의 포카 사수와 더불어 일상의 소비로 사랑을 확장시켜보는 경험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EVENT ② 친필 싸인본은 못 참지!

기간 내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사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싸인 CD를 선물로 드립니다. 포토카드 만큼이나 특별한 선물, 최애의 온기가 담긴 친필 싸인 CD는 ‘Stray Kids 30명+ITZY 30명’ 총 60명에게 지급되어요.

EVENT ③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알차게!

기간 내 카드 발급 후 1회 이상 사용자 대상, 총 2,000명을 추첨해서 마이신한 포인트 5,000P를 적립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덕력을 충전하는 포인트도 놓치지 마세요! (1인 1회 한정)

 

▶▶ 이벤트 참여하러 늦지 않게 가보자고! 

 

무언가를 좋아하는 마음도 ‘능력’이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덕력도 과연 재능의 범주일 터! 내가 누군가에게 준 사랑은 돌고 돌아 나에게 온다고 하지요. JYP Fan’s EDM 체크카드와 함께, 쓸수록 사랑이 더 커지는 현생과 덕생을 두루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습니다.

-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는 아티스트 별 중복신청 불가합니다.

- 행사 기간 내에 해당 카드(Stray Kids, ITZY)를 신규발급 시(선착순 2만명 이내) EVENT ① 대상이 되며, 행사 대상 체크 발급 후 응모 완료 시 EVENT ②, ③의 대상도 됩니다.

- 고객 요청에 의한 경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 경품 발송 전 카드 해지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경품은 당사에 등록되어 있는 자택주소로 발송해드리며, 주소 확인용으로 신한카드에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경품은 제조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 관련 사항은 신한카드 고객센터(1544-7000)으로 문의 바랍니다.

 

 

[유의사항]

※ 연회비 없음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
※ 계약을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21018-Dpi-002호(2022.10.18~2023.10.17) 

#신한카드 #JYP #JYP사회공헌 #JYP_Fans_EDM체크카드 #신한체크카드 #신한체크카드추천 #JYP콜라보 #있지콜라보 #스트레이키즈콜라보 #ITZY #StrayKids #있지 #스트레이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