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천고마비의 계절, 먹으면서 포인트도 쌓는 신한카드 이츠모아와 함께해!

여러분은 특별한 날을 맞이하거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쇼핑, 산책, 여행 드라이브,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누리는 휴식만큼 쉬운 기분 전환이 있을까요?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 똑똑한 먹깨비들을 위한 선택! 먹는 기쁨보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한카드 이츠모아를 주목해 주세요!

 

 

 

먹을 땐 이 카드 하나만 챙겨봐!
먹짱들을 위한 선택!

 

 

 

 

▶신한카드 이츠모아의 더 많은 혜택을 알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도 남다른 신한카드 이츠모아! 생동감 넘치는 네온 핑크 그래피티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로 꾸민 메탈 홀로그램 중에서 여러분의 취향은 무엇인가요?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든 맛있는 소확행은 변함없이 따라올 예정! 여러분은 먹기만 하세요! 나머지는 신한카드 이츠모아가 다 알아서 챙겨드릴게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이츠모아 #이츠모아카드 #외식카드 #식비카드 #외식카드추천 #적립혜택 #포인트적립 #혜자카드 #포인트혜자 #신한카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