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똑똑한 정비 플랫폼, 알아서 카 고쳐주는 알카고!

 

#내 차를 더 오래 사랑하는 방법

오늘은 차량을 소유한 분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어플을 소개해드릴게요. 차는 사람과도 같아서 사이사이 점검하고 수리해가며 지내야 건강하게 동행할 수 있죠. 자동차 정비 중개 플랫폼 ‘알카고’는 이런 우리 모두의 염원을 담아 탄생했습니다. ‘알아서 카 고쳐드립니다’의 준말부터 차주들의 마음을 저격! 이제 알카고와 함께 비싸고 복잡한 정비 예약을 좀 더 간편하고 쉽게 해결해보세요!



차량관리는 알카고!

알카고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세 가지

 

1. 불편한 회원가입 절차는 NO NO!

 

 

이름, 차량번호,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어요! 차량모델, 차대번호, 해당 차종에 적합한 표준부품 및 가격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자동차검사 만료일까지 알려주니 완전 편리 그 잡채!

Q. 공동명의 차량이나 리스/렌터카, 부모님이나 가족 차량도 등록이 가능하나요?

A. 물론입니다! 꼭 본인 명의가 아니어도 등록할 수 있답니다.

 

 

2.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

 

 

알카고가 국내 최대 B2B 업체인 마스타자동차와의 제휴를 통해 부품단가를 최소화했다는 사실,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합성유만 사용하는데도 무려 공식서비스센터 대비 50~20%, 일반 카센터 대비 10% 이상 저렴하다는 것!

Q. 합성유가 뭔가요?

A. 최적의 분자구조를 통해 엔진 보호를 탁월하게 해주는 오일로, 알카고는 개별 차량에 최적화된 합성유가 자동추천 되는 기능을 지니고 있죠.

 

 

3. '차알못'이라도 걱정 NO NO!

 

 

차에 문제가 생겨도 ‘차알못’이라 무시를 당할까 봐, 단골이 아니라서 걱정하셨다면, 이제 알카고가 든든히 해결해드릴게요. 엔진오일만 싸게 해주고, 이것저것 추가정비가 필요하다며 과다한 정비를 유도하는 경우, 많이 경험해보셨을 텐데요. 알카고는 사람이 아닌 차량에 따라 표준부품이 자동으로 추천되고, 앱에서 바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기에 바가지를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Q. 혹시 견적만 알카고에서 받고 다른 곳에서 정비해도 되나요?

A. 그럼요. 고객님의 선택권을 존중합니다. 원하시는 정비만 받으시면 됩니다!

 

 

#알카고 정비 범위 한 눈에 보기!

 

 

이밖에도 검사소에서 대기 시간을 낭비할 필요 없게 자동차 검사대행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검사료+왕복탁송료+부가세가 모두 포함된 금액으로 정기검사, 종합검사를 알카고와 함께 진행해보세요! 전국 단위 No.1 검사대행 업체 ‘SS카’와 함께 합니다.

 

#이벤트

▶ 알카고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바로 가기!

9월 30일까지 알카고에서 리뉴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카고에서 엔진오일세트교환을 예약하면 국산차는 에어컨 필터 무상 교체, 수입차는 엔진오일 교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정비소에서 교환한다면 바이러스 케어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늦기 전에 얼른 예약하러 GO GO!

지금 알카고 어플을 설치하셔서 앞서 소개해드린 엔진오일세트, 에어컨필터 교환, 코로나 소독을 포함한 손세차 예약을 진행해보세요. 긴 여름철, 유가 상승으로 고통 받는 가운데 깨알 같은 도움이 될 이벤트도 있으니 많.관.부!

 

 

★ 알카고 앱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우리를 더 멀리 나아가게 하는 자동차와의 여정이 언제나 즐겁기를 바라요. 아직은 수도권에서만 만나볼 수 있지만, 전국팔도 어디서나 '알카고’를 찾게 되는 그날까지!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달리겠습니다 :)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알카고 #자동차정비 #엔진오일 #엔진오일교체 #자동차에어컨필터 #자동차정비어플 #워셔액 #차량점검 #손세차 #자동차검사 #자동차정기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