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 생활의 달인] 제주 여행 이 카드로 준비 끝!

언제 가도 또 가고 싶은 최고의 여행지, 제주! 오늘은 넓은 부지에 다양한 숙박형태를 갖춘 복합 리조트 단지, 제주신화월드를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퀄리티를 보장하는 맛집부터 테마파크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이곳, 프로 제주여행객들이라면 한 번쯤 여행루트에 넣어봤을 법한 곳인데요. 올 여름, 우리가 ‘제주신화월드 신한카드’와 함께 떠나야 하는 이유! 지금부터 신한카드 하나로 달인이 된 카드 생활의 달인이 추천하는 카드 이야기! 진정 제주 여행의 달인이 되기 위해서 이 카드를 꼭 챙겨볼까요?

 

 

 

제주 여행에 진심인 카드썰계사를 직접 만났다!
제주신화월드 신한카드 제대로 써먹는 방법?

 

 

 

 

▶제주 여행 꿀팁 더 얻고 싶다면? (아래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카드썰계사' 영상 확인!)

 

 

보통의 일상에선 야무진 혜택을 누리다가 제주에서 손쉬운 힐링으로 보상받게 하는 제주신화월드 신한카드! 반복되는 매일을 돌보는 나날과 매번 새로운 감각을 일깨워주는 여행의 순간에도 늘 함께 하겠습니다. 여행객 모두를 기분 좋게 만드는 ‘재주’를 가진 제주도에서 가장 멋진 진가를 발휘하는 제주신화월드 신한카드와 함께 진정한 제주 여행의 달인이 되보기로 해요 우리!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여행카드 #여행카드추천 #제주여행카드 #제주여행카드추천 #여행신용카드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할인카드 #제주신화월드신한카드 #제주여행 #제주여행추천템 #제주여행필수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