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카드log] 나의 여행 스타일은?여행 취향 테스트로 맞춤 카드 추천받기!

드디어 만나게 된 #여행이 있는 일상

다시 찾은 여행이 있는 일상! 고대하던 여행을 준비 중인 여러분들을 위해 신카지기가 맞춤형 카드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여행인 만큼, 시작부터 후회 없이 준비하고픈 마음은 다 같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내 여행 스타일 이거였지!! 내 취향에 딱 맞게 준비해 신나게 떠나 봐요 우리!

 

 

취향 CHECK 1 식사


선택! A. 여행지의 핫한 #맛집


알뜰살뜰 기본 적립!
신한카드 이츠모아와 함께라면 전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할 경우, 1천원 미만의 금액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된답니다. 이번 여행에서 꼭 가고 팠던 커피 전문점에서 5,600원을 결제할 경우 600포인트가 적립되는 식! 또한 한식, 일식, 중식, 커피&제과, 일반 대중음식 가리지 않고 제공되는 추가 적립금 혜택까지 있으니 신나는 맛집 투어가 될 거예요!

+Plus tip

요식업종/배달앱/온라인마켓 등 이용 시에도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쏠쏠해서, 한 끼도 허투루 먹을 수 없는 식도락 여행객의 일정을 든든하게 지원해 줄 거예요.


▶▶신한카드 Eats More (이츠모아) 자세히보기

 



선택! B. 시간은 금! #배달/포장


배달앱은 나의 동반자!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위해 여행 중 들른 맛집에서 긴 줄 기다릴 필요 없이 배달/포장을 선호한다면, 요기요 신한카드와 ‘요기요’ 어플을 챙겨 여행해보세요! 요기요 1회 이용 시 건당 최대 2천원까지 할인되는 기특한 카드죠. 20%의 할인만큼 더 풍성하면서도 간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Plus tip

‘요기요’와 OTT 서비스 구독을 동시에 이용할 경우 월 최대 5천원 캐시백이 돌아옵니다. 배달/포장 음식과 OTT 서비스가 짝꿍인 건 이미 국룰이죠! 여행에서도 내 취향을 저격하는 식사와 구독 서비스로 여유 있는 일상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요기요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여행지에서 식사 스타일 못지않게 팽팽한 접점을 이루는 항목, 바로 숙소인데요. 푹신한 침구와 함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싶을 수도 있고, 탁 트인 자연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상쾌하게 털어버리고픈 분들도 있을 거예요.

 

취향 CHECK 2 숙소


선택! A. #호캉스


이유 있는 사치!
여행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나를 위로해주면 어떨까요?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 무료 숙박권은 물론, 포인트 적립과 엘리트 멤버십까지 포함돼 있답니다. 포인트 적립도 수월해서 이번 여행에서의 소비가 미래의 여행을 위한 혜택으로 이어질 거예요!

+Plus tip

국내 메리어트 참여 호텔 연 2회 조식 5만원 할인 서비스와 연 4회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까지, 넓은 하늘길이 열리기 시작한 이 순간부터 누려봐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자세히보기



선택! B. #글램핑 #캠핑


레저 러버들 두근거리는 옵션!
신한카드 The CLASSIC-L은 연 1회, 레저 옵션 품목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누릴 수 있어요. 그중 숙박 옵션에 글램핑 카라반 주중 무료 숙박 및 회원가 이용이 포함돼 있다는 사실! 글램핑과 캠핑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Plus tip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는 레저 러버들에게 필수 코스나 다름없는 고속도로 휴게소와 주유소! 고속도로 휴게소 안에 있는 엔제리너스 또는 던킨도너츠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요즘처럼 기름값이 치솟는 시기에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답니다.


▶▶신한카드 The CLASSIC-L 자세히보기

 

일찍이 김영하 소설가가 저서 『여행의 이유』에서 말했죠. “풀리지 않는 난제들로부터 도망치고 싶을 때, 소란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홀로 고요하고 싶을 때, 예기치 못한 마주침과 깨달음이 절실하게 느껴질 때. 그리하여 매 순간 우리는 여행을 소망한다”고요.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떠나든, 여러분이 상상 이상의 기쁨과 행복을 찾아내는 시간을 보낸다면 좋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및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

카드추천 #위드코로나 #여행 #여행카드 #신한카드이츠모아 #요기요신한카드 #메리어트본보이더베스트신한카드 #신한카드더클래식엘 #신한카드The_CLASSIC_L #맛집 #배달할인 #캐시백카드 #주유할인카드 #메리어트호텔 #호캉스 #캠핑 #글램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