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최대 13.3만원 혜택!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가 다양화되고 있는 요즘, 신한카드도 신한카드만의 디지털 멤버십인 D-Club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7월 최대 13.3만원의 혜택으로 진행되는 D-Club 이벤트를 총정리 하는 시간입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D-Club! 최대 13.3만원 혜택 받기!
#캐시백 #포인트적립 #웰컴쿠폰까지

 

먼저 D-Club에 가입하시려면 신한카드 대표 플랫폼인 신한 pLay에 접속해야 합니다. 만약 아직 신한 pLay를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추가 5천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꼭 확인하세요. 신한 pLay 첫 가입 이벤트를 먼저 참여해야만 5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미 신한 pLay에 가입하신 분들은 아쉬워 말고 D-Club 11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주목해주세요.

 

▶신한pLay 첫 가입시 5,000P 증정 이벤트 바로 가기
▶ D-Club  11만원 캐시백 이벤트 바로 가기

 

 

D-Club 포인트 4Pack
최대 2만 포인트 적립은 덤!

 

D-Club 멤버십 고객님들은 각 Pack 별로 5천 포인트씩 최대 2만 포인트가 적립되는 포인트 4Pack을 덤으로 챙겨보세요. 4가지 Pack에서 원하는 가맹점을 1개 선택해 적립조건에 따라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D-Club 멤버십 가입 고객 모두
웰컴쿠폰 3천원 증정!

 

D-Club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추가 혜택! 3천원 상당의 SPC, GS25, 컬처랜드 쿠폰 중 1가지 원하는 쿠폰으로 3천원의 혜택 확실하게 누려보세요. 단, 해당 쿠폰은 1회만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D-Club 전용화면 오른쪽 상단의 멤버십 메뉴를 확인해주세요.

 

▶ D-Club  전용화면 바로가기

 

지금까지 D-Club 멤버십 안내 및 7월에 진행되는 혜택 가득한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신한카드의 신나는 디지털 멤버십인 D-Club! 지금 바로 체험해 보세요.

 

[유의사항]

※ D-Club 대상카드(5종) 이용 시 제공됩니다.
: 전용화면 내 대상확인
: 연회비(11천원~28천원)

※ 이용 금액은 쿠폰적용/포인트 사용 등의 혜택금액을 제외한 최종 카드 결제 금액 기준입니다.

※ 이용금액은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에 한하며 가족카드 결제, 상품권/기프트카드 등 현금성 결제금액, 선물금액 충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납부 금액, 승인전표 미매입, 결제 취소건 등은 이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D-Club 탈회 및 대상카드 해지 시 미 제공 됩니다.

※ 계약 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20531-Cpi-007호(2022.05.31~2023.05.30)


#신한카드 #신한카드디지털멤버십 #신한카드디클럽 #디클럽멤버십 #신한카드멤버십서비스 #멤버십이벤트 #유튜브 #넷플릭스 #구글플레이 #왓챠 #배달의민족 #요기요 #스타벅스 #마켓컬리 #쿠팡 #SSG #무신사 #11번가 #SPC #GS25 #컬처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