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 당신의 일상을 빛나게 하는 “신한카드 올댓”

 

언제 어디서나 내게 필요한 소비를 가능케 하는 신한카드의 특별한 쇼핑 플랫폼, ‘올댓’이 더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단순한 구매 행위를 넘어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전반을 케어해주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가전, 전자, 생활용품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를 반짝이는 제품들로 마련해두었으니, 일상을 새롭게 편집하고 구성하는 재미와 성취를 느끼러 가볼까요?

 

 

# 가치템 발견! 
국민템/감성템/신박템/버킷템/선물템

올댓에서는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실시간 급상승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나의 성별과 연령대를 입력하면 더욱 촘촘한 큐레이션으로 제공된다는 사실! 나보다 더 내 취향과 감각을 잘 캐치하는 든든한 쇼핑 메이트를 만나 보세요.

 

 

# 날 위한 혜택 
올댓 회원이라면 할인, 혜택 전부 다 드려요!

누구나 근사한 쇼핑을 누릴 권리가 있다! 꼭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올댓의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올댓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핫딜,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즐길 수는 없을 거예요! 한정 수량, 한정 기간 판매되는 특별한 상품, 알리미를 등록하신 상품은 오픈 5분 전에 알림메시지를 보내드려요.

 

 

# 쇼핑 만렙의 진가! 
터치 한번으로 빠르게 간편결제

모바일 결제 강자 신한카드답게 결제도 세상 간편하답니다! 똑똑하게 적용되는 할인 혜택과 쿠폰 덕분에 번거로운 시간을 줄여줘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쇼핑을 가능케 하는 스무스한 루트를 즐겨보세요.

 

 

# 선물하는 마음! 
잠깐 선물하고 가실게요~

기프티콘으로 주고받았던 따뜻한 마음을 이제 올댓에서도 편하게 이어가보세요. 마음을 표현하는 가장 구체적인 방법! 올댓이 전해드릴게요~

 

 

# 생활양식까지 케어해야 진짜 쇼핑! 
웨딩, 골프, 여행, 보험, 렌탈 상담부터 예약까지 All in one!

쇼핑의 영역을 넓히는 올댓 서비스. 일상에 윤택함을 더하고 가치를 높여주는 선택까지 든든하게 동행합니다. 웨딩부터 보험까지, 고민은 올댓이 할게요. 여러분은 즐거운 상상과 선택만 하세요.

 

 

#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도 올댓에서!

마이신한포인트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곳 역시 올댓이라는 점! 포인트별 베스트 상품 추천하면서, 살뜰히 모인 포인트 사용까지 합리적인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구매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하는 ‘올댓’ 둘러보기

지금 신한카드 올댓에서는 곳곳에서 피어나는 봄꽃처럼 팡팡 터지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매주 특별한 이벤트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려보세요!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220425-Cpi-008호 (2022.04.25~2023.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