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TVCF] 신한카드의 고객사랑법, 그 두 번째 이야기



"끝없는 사랑을 꿈꾸는 당신처럼 당신과의 끝없는 사랑을 위해 지금도 새롭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Code9 고객사랑법"

Maroon5 의 'Sugar' 처럼 달콤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광고, '신한카드의 Code9 고객사랑법Ⅱ' 이 공개되었습니다! :)






지난 연말에는 ‘70억 중 한 사람의 인연 찾기’를 소재로 한 신한카드 고객사랑법 캠페인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고 화제를 불러일으켰었지요!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신한카드 고객사랑법 캠페인의 그 두 번째 이야기로, '유효기간 없는 사랑'을 소재로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신한카드 Code9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철학을 담아냈어요. BGM으로 흐르는 곡은 Maroon5 의 ‘Sugar’인데요, 음악과 딱~ 맞는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가 영상에 잘 녹아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드는 광고입니다. :-)



아직 <신한카드 고객사랑법Ⅱ> 영상을 못 보신 분들은 지금 바로 Play !!



새로운 광고 런칭 기념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한카드 고객사랑법Ⅱ>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어렵지 않게 참여하실 수 있으니 응모해보세요! :-)


신한카드 유튜브를 구독하시고, <신한카드 고객사랑법Ⅱ> 광고 영상 감상평을 유튜브에 댓글로 적어주신 후,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눌러주시면 끝! (~2015/08/15)





댓글을 남기고,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7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 미니3, N서울타워 레스토랑 커플패키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린답니다! 많이 응모해주세요 :-)






<이벤트 주의사항>

* 제세공과금은 신한카드에서 부담합니다.

* 당첨자 발표는 2015년 8월 24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 ‘구독’을 위해서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이벤트 응모 닉네임이 유투브 영상 댓글 닉네임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