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인스타그램 이벤트] 본격 반지름 버라이어티, 복면카왕!


나를 위한 작은 사치, 소소한 셀프 선물을 즐기는 '반'지르머들을 위한 본격 반지름 버라이어티, #복면카왕! 오늘도 작은 사치에서 깨알 같은 행복을 찾으셨다면 복면카왕이 될 자격은 이미 충분합니다! 바로 참여해보세요 :)






▶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요!


신한카드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hinhancard_official) 을 팔로우 하시고, #복면카왕 해시태그와 함께 지름샷, 쇼핑샷 등 작은 사치 인증샷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편하게 올려주시면 돼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한카드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글 아래에, 올려주신 이미지들이 신한카드 콘텐츠로 재사용 될 수 있음에 동의하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응모는 끝이에요. 쉽죠? :-)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7월 8일까지 일주일동안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총 12분께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6매 (2명), 짜왕 16개입 1BOX (10명)를 보내드려요. 단,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응모여부를 확인할 수 없으니, 응모하시기 전에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개 계정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꼭꼭 확인해주세요! :)


숨은 #복면카왕 여러분들의 멋진 쇼핑인증샷 기대할게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