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사랑을 나누는 새로운 방법! 신한카드 ARS 기부



어려운 사람을 돕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실천하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요, 기부문화가 자연스럽게 변화하면서 훨씬 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기부문화의 확산에 발맞추어 신한카드도 기부문화가 조금 더 가깝게 느껴질 수 있는 기부방법을 만들었는데요, 바로 신한카드 ARS 기부랍니다. 기존의 이름인 기부와 어떤 점이 다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지금부터 신한카드 ARS 기부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









처음 십시일반의 개념으로 시작한 아름인 기부, 어느새 40억원을 넘어 세상에 밝은 빛을 전달했어요. 40억원을 돌파하는 기쁨 속에서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아름인 기부 시스템이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시스템이다보니 50-60대 이상의 참여율이 저조하다는 점이었습니다. 50-60대 연령층도 참여할 수 있는 기부 방법은 무엇일까 고민한 끝에 나온 것이 바로 신한카드 ARS 기부입니다. 신한카드 ARS 기부가 시작되며 인터넷과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장년층과 노년층의 적극적인 기부참여를 기대하고 있어요.










지난 4월 새로 선보인 신한카드 ARS 기부 번호는 1661-1122입니다. 외우기 쉽도록 단순하게 만든 것처럼 보이는 1122이라는 번호에도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답니다. 하나(1) 하나(1)가 모여 둘(2)이 되어 세상을 이(2)롭게 한다는 뜻의 뒷번호 1122 여러분, 꼭 외워 주실 거죠?








많은 분의 참여를 위해 탄생한 신한카드 ARS 기부가 기존 ARS 기부보다 특별한 이유가 뭘까요? 보통 ARS기부는 전화요금을 통해 기부하는 시스템이지만 신한카드 ARS 기부는 카드 대금 혹은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일상에서 문득 기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 카드 안에 묵혀 놓은 포인트를 어디에 쓸까 고민할 때.. 신한카드 ARS 기부 번호 1661-1122를 눌러보는 건 어떨까요? 신한카드 ARS 기부가 특별한 이유 하나 더! 기부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만큼 원하시는 기부처도 다양한데요, 신한카드 ARS기부는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기타(동물이나 여성, 재해 등)의 4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원하는 기부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신한카드 ARS기부를 통해 쉽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요. 매월 쌓이는 카드포인트를 어디에 쓸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나도 남들처럼 기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신한카드 ARS 기부로 기부의 첫 발걸음을 떼는 건 어떠세요? 십시일반이라는 사자성어와 같이 여러분의 작은 손길 하나 하나가 모여,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