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DREAM STAGE에 도전하라! ‘Music, Lead by 신한카드 GREAT 루키 2017’

실력있는 인디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신한카드 GREAT 루키’ 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2015년부터 벌써 세번째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로 공연의 기회가 적은 인디 뮤지션 에게는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는 경연 기간 중 네이버 뮤지션 리그를 통한 투표와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 하고 있는 신한카드만의 프로그램 입니다. 


본격 뮤지션 응모에 앞서 지난 7월 14일에는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한 오프닝 콘서트가 소란의 보컬인 고영배씨의 사회로 홍대 무브홀에서 열렸습니다. 



신한카드 GREAT 루키 2016의 우승자인 더베인을 시작으로 달콤한 연주의 최강자인 4인조 밴드 소란! 최근 뇌섹남으로 더욱 더 인기몰이중인 페퍼톤스까지! 무척 더운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열정적인 무대로 모든 관객을 하나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 관객 모두가 하나된 열정적인 무대 "


이후 8월7일까지는 네이버 뮤지션리그를 통해 뮤지션 응모를 받고,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선발된 팀들이 무대예선을 거쳐 관객과 함께하는 결선 무대를 거쳐 1,2,3위가 가려지게 되는데요. 상위 3개의 팀에게는 순위에 따라 상금이 수여되는 것은 물론, 10월에 있을 국내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 의 신한카드 STAGE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동안 총 600팀의 뮤지션이 응모하고 5만5천여명의 네티즌 투표로 화재를 모았던 신한카드 GREAT 루키!

과연 올해는 어떤 뮤지션을 GMF에서 만나게 될 수 있을지! 많은 기대 바랍니다 ^^



▶▶▶ 뮤지션리그 신청 접수 GOGO! 


<Music, Lead by 신한카드 GREAT 루키 2017 일정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