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레이싱모델도 좋아할 레이싱게임 『RPM+』 공략 방법은?


   간단하고 예쁘며, 또한 진지한 이 아이, RPM+


신한카드가 만든 진지한 레이싱게임 RPM+의 룰은 아주 간단합니다. 

자동차 색과 동일한 기름통을 먹으면서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


아이템 결제 NO! 

다운로드 무료!


아기자기 예쁜 시내를 단순하게 조작하며 즐길 수 있는 힐링 레이싱게임! 그러나 한편으로는 유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조작감이 있는 레이싱게임! RPM+는 신한카드에서 진지하게 만든 게임입니다.


▲ 위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략 방법  기름통을 먹으며 시내를 질주하라!

마음에 드는 색의 차량을 선택하면 곧바로 차량은 시내를 질주하게 됩니다.  도로에는 차량의 색과 같은 기름통도 있고, 그렇지 않은 기름통도 있습니다. 

같은 색의 기름통을 먹으면 차량의 기름도 그만큼 보충이 됩니다. 그리고 그만큼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다른 색의 기름통을 먹으면 차량의 기름은 그만큼 줄게 됩니다. 다른 색의 기름통은 내 차량에는 맞지 않는 기름인 것입니다, 열심히 피하세요!



   공략 방법  아이템을 살뜰하게 챙겨라!

같은 색의 기름통을 먹고, 다른 색의 기름통을 피하면서 열심히 질주하다 보면 나오는 아이템! 아이템은 점수를 올리는데 큰 도움을 주니 꼭꼭 챙겨야 합니다! 아이템의 종류는 2가지입니다.


(1) RPM+ 아이템

   - 모양 : 신한카드 RPM+ 카드 플레이트

   - 기능 :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색의 기름통을 먹을 수 있음


(2) 아이콘 아이템

   - 모양 : 온라인몰, 편의점, 택시 등의 아이콘

   - 기능 : 보너스 포인트 제공 / 획득 거리에 따라 1~5% 가산 포인트 제공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RPM+ 아이템과 아이콘 아이템을 챙기면, 좀 더 오래 예쁜 시내를 질주하며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점수는 덤! 


그런데 정체가 무엇이란 말인가, 이 아이, RPM+

이 게임은 <신한카드 RPM+> 혜택을 모티브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