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두근두근 신한카드 샐리(Sally)가 찾아왔어요~



Sally(샐리)가 나타났어요~! 요술공주? 샐리의 법칙? 아니아니요~ 신한카드가 Sally(샐리)라는 개인화된 혜택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신한카드 Sally(샐리)는 신한카드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Code9 특성까지 고려하여 고객별로 최적화된 혜택을 추천해드리는 한국형 CLO (Card-Linked Offer) 입니다. 예상하지 않았던 행운들이 줄줄이 이어지는 샐리의 법칙처럼 당신의 매일이 기분 좋은 설렘으로 가득해 집니다.








그 동안 계산할 때 결제할 카드는 물론 할인쿠폰까지 챙겨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요, 신한카드 샐리를 이용하시면 아주 쉽고 빠르게 이런 번거로움을 확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샐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http://www.shinhancard.com)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및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각각의 고객별최적화된 쿠폰과 혜택을 드리기 위해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양해부탁드려요. 먼저 PC로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시는 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My Sally 탭 혹은 마이페이지 > 이용대금명세서 > 국내이용내역화면을 통해 신한카드 샐리를 만날 수 있답니다. 조금 더 편리하고 빠르게 스마트폰에서 신한카드 샐리를 만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






모바일로 편리하게 신한카드 샐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신한', '스마트매니저', '올댓쇼핑&월렛' 등 신한카드 모바일앱 3종이 필요한데요, 각 모바일앱을 실행하신 후 Sally 메뉴를 통해 필요한 혜택을 카드에 담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조금 더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영상을 준비했어요 :)







 먼저 모바일앱에서 신한카드 샐리를 실행하고, 원하는 혜택을 더하면 끝! 혜택을 담은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만 하시면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되어 매번 따로 할인쿠폰 등을 챙길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단, 신한카드 Sally 혜택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혜택별로 이용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시기 전에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자주 확인하시면 더욱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