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 인스타그램과 함께하는 판교 백화점 식품관 먹방투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소개되는 각 지역별 맛집만 다녀도 휴일이 빠듯한 요즘,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핫한 곳이 있습니다. 얼마 전 오픈한 판교 현대백화점 식품관인데요, 이태원 경리단길, 해방촌이나 신사 가로수길 등에서 핫한 디저트 맛집과 국내외 유명 맛집 등의 입점으로 이슈가 되며 ‘푸드파이터’ 라면 당연히 가봐야 하는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어느 정도의 웨이팅은 각오하고 시작해야한다는 판교 백화점 식품관 먹방 투어. 소박한 첫 번째 이야기 먹방을 준비했습니다. :-)






아는 사람들은 안다는 미드 속 멋진 언니들이 즐겨먹었던 컵케이크! 뉴욕 여행에서 꼭 들러야 하는 곳이기도 한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입니다. 지난해 오픈한 도쿄점에 이은 아시아 2호점을 판교 백화점 식품관에서 만날 수 있어요. 큰 인기만큼 오랜 시간 줄을 서야 하고, 인기 메뉴는 구매개수 제한이 있지만 한 입 먹는 순간 모든 걸 용서할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단, 매그놀리아 베이커리 컵케이크가 많이 달기 때문에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시는 것을 추천해요. :-)



✔ 바나나푸딩 S size 4,800원 / L size 9,600원

✔ 레드벨벳 Cupcake 4,300원 / Slice 6,800원 








뉴욕 브런치의 대가이자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와 함께 미드에서 볼 수 있었던 사라베스에서 부드럽고 촉촉한 에그 베네딕트와 잘 구워낸 팬케이크로 브런치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사라베스는 식품관이 아닌 백화점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사라베스는 에그 베네딕트가 가장 유명한 메뉴이지만 더 간단한 블랙퍼스트와 샌드위치, 샐러드 메뉴를 비롯하여 스테이크 등 조금 무게감있는 디너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지하 식품관으로 내려가면 하루종일 먹고 마셔도 다 못먹을 정도로 유명 먹거리가 많으니 든든한 한 끼 식사보다는 간단한 브런치로 출출함만 달래주세요 :-)


✔ 클래식 에그 베네딕트 17,000원

✔ 블루베리 콘 팬케익 with 믹스드 베리 크림, 팝콘 17,000원






혹시라도 속상한 일이 있었다거나 당충전이 시급한 지친 상태라면 해피필즈에서 마음을 힐링해줄 달콤한 치료제를 처방받아보세요. ‘행복의 알약’ 해피필즈는 스페인에서 온 캔디샵인데요, 가지각색의 모양과 색을 가진 젤리를 원하는 대로 골라 정해진 용량의 공병에 꾹꾹 눌러 담아 구입하면 됩니다.


투명한 공병을 알록달록한 젤리로 가득 채워 주변에 선물하기도 좋고, 차 안이나 책상 위에 올려두고 심신이 지칠 때마다 꺼내드세요. :-)


✔ 4,800원(50ml) / 5,800원(75ml) / 6,800원(100ml) / 8,800원(150ml) / 11,800원(250ml) / 16,800원(400ml)






계속된 먹방에 소화시킬 시간이 필요할 때는 몰워킹(mall walking)이나 영화 관람으로 잠시 휴식을 가지셔도 되고, 지하 2층에 위치한 서점에서 마음의 양식까지 채워보세요. :-)


판교 백화점 식품관 먹방투어 두 번째 이야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