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여정, 신한 슈퍼SOL & 신한 SOL페이!

아주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신한금융그룹이 고객 여러분의 더욱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새로운 금융 네트워크 플랫폼, 슈퍼 앱 ‘신한 슈퍼SOL’을 출시했다는 소식인데요. 이에 발맞춰 신한카드도 기존 앱을 개편, ‘신한 SOL페이’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워진 신한만의 금융 서비스!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1. 금융을 새롭게, 신한이 한다! 신한 슈퍼SOL 출시

 

신한금융그룹의 모든 금융 네트워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슈퍼앱, ‘신한 슈퍼SOL’이 12월 18일 출시됐습니다.

'금융을 새롭게, 신한이 한다’ 라는 슬로건과 함께 런칭한 신한 슈퍼SOL은 앱 하나에 신한금융그룹 은행/카드/증권/보험의 핵심 기능이 모두 탑재된 말 그대로의 슈퍼 앱인데요. 이제 앱 마다 이동할 필요 없이, 한 화면에서 계좌/카드실적/증권 현황 및 월 납입 보험료까지 확인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직관적이고 편하게! 통합 대시보드

 

단순히 기능만 합쳐진 것이 아닙니다.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기능을 융합했다는 사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는 물론이고, 은행/카드/증권/보험에 대한 정보와 기능을 검색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 모든 거래내역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통합알림 서비스 뿐 아니라 나의 혜택도 한 화면에서 깔끔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미를 더해 더 강력해진 멤버십 혜택! Gamification 미션

 

앱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멤버십 혜택도 주목할 만합니다. 강력한 혜택으로 소문났던 기존 신한플러스 멤버십이 Gamification 미션을 만나 한층 더 재미있고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고하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슈퍼SOL! 그야말로 신한의 모든 금융 네트워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금융의 Super SOLution이라는 말씀! 신한금융그룹 슈퍼SOL의 더 다양하고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QR 코드 또는 링크를 활용해 설치하고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 신한 pLay의 새로운 변화, 신한 SOL페이

신한카드의 신한pLay도 신한금융그룹의 앱 개편 방향성에 따라 ‘신한 SOL페이’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새롭게 런칭한 ‘신한 SOL페이’는 단순히 이름만 변경된 것이 아니라 기존 앱의 장점은 살리면서 주요 메뉴를 더 편리하게 개편했습니다.

 

새로워진 신한 SOL페이의 편리한 첫 화면!

 

쉽고 빠른 결제는 기본! 결제 후 이용 내역 및 혜택은 메인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 중요한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알려주는 알림보드와 나에게 딱 맞는 추천 서비스까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한카드의 새로워진 앱 서비스 ‘신한 SOL페이’가 궁금하신가요?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경험해보고 싶다면 아래 OR 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설치하고 이용해보세요!

 

 

 

새롭게 개편된 앱 서비스와 함께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고객님의 편리한 Pay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새로운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31213-Cpi-016호(2023.12.13~2024.12.12) 

#신한카드 #신한금융그룹 #신한카드앱 #신한금융그룹앱 #통합서비스 #신한슈퍼SOL #신한슈퍼쏠 #신한SOL페이 #신한쏠페이 #신한S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