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쉽고 재밌는 카드 이야기 <명랑카드생활> 7. #카드의 요정! feat. 체크소액신용서비스

신한카드가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웹툰 <명랑카드생활>, 행운의 7편 대공개!

취업뽀개기에 진심인 23세 신한구와 290살 어려 보이는 325살 카드의 요정 카리아의 조금은 쉽고 재밌는 카드 이야기 <명랑카드생활>!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체크카드 잔액과 눈치싸움하며 저렴한 제품을 사야만 했던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실 텐데요. 이번 7편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살짝쿵 덜어줄 체크소액신용서비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매주 월요일마다 돌아올 조금은 쉽고 재밌는 카드 이야기 <명랑카드생활> 다음 주도 많.관.부!!

 

 

[유의사항]

※ 계약체결 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상세사항은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및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pLay #체크카드 #소액신용 #체크소액신용서비스 #체크 #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