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나만의 맞춤 카드를 만드는 방법! Play Your Puzzle 신한카드 Puzzle

신한카드가 새로운 혜택 가득 담은 신규 카드 출시로 카드계에 또 한 번 혁신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리저리 서비스를 비교하고 고민할 필요없이 퍼즐 조각처럼 내가 원하는 서비스만 조합해 담을 수 있는 신한카드 Puzzle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전월 이용금액 이월 서비스부터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팩을 조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원하는 것만 골라 나만의 맞춤카드로 사용가능한 신한카드 Puzzle의 서비스 그 해답을 공개합니다. 

 

 

 

Play Your Puzzle!
서비스 하나, 전월 이용금액 이월 서비스

신한카드 Puzzle은 일시불과 할부를 포함하여 월 이용금액이 70만원 이상일 경우, 20만원을 익월 이용 금액으로 토스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혹 카드청구 금액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달에는 ‘전월 이용금액’ 서비스로 가계부를 유연하고 현명하게 관리해보자구요. 

 

 

 

Play Your Puzzle!
서비스 둘, 월력(1일~말일) 기준 청구 서비스

신한카드 Puzzle 결제일을 14일 이후로 선택할 경우, 결제일과 무관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이용금액이 청구됩니다. 신한카드 Puzzle의 월력 기준 청구 서비스를 활용하면 복잡한 계산 없이 앞으로 월 결제 금액을 계산하기 쉽겠죠? 이 밖에 연간 이용 금액별 추가 적립 혜택 서비스인 Point Plus와 결제 승인번호에 7이 3개 이상 들어갈 경우 개수별 2천포인트를 지급하는 Lucky 서비스를 포함 총 4가지의 기본 서비스팩(무료)이 있단 사실!

 

 

 

Play Your Puzzle!
서비스 셋, 기본 서비스팩과 함께하면 더 좋은 선택 서비스팩!

신한카드 Puzzle은 총 4가지의 기본 서비스팩(무료)과 6가지의 선택 서비스팩(유료)중 기본 서비스팩 1개 + 선택 서비스팩 최대 2개를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파악해 나만의 신한카드 Puzzle을 완성보세요!

 

 

 

★ 나에게 꼭 맞는 카드는 어떤 조합일까?

Type1. 중구난방 결제일을 한 번에! 프로 디지털 콘텐츠 구독러 & 쇼핑광이라면?
월력 기준 청구(기본) + 디지털 콘텐츠 & 온라인 쇼핑(선택2) 

Type2. 남다른 소비요정과 집사들의 행복 플러스!
Point Plus(기본) + 온라인 쇼핑 & PET (선택2)
 

Type3. 심플하게, 생활 밀착형 서비스만 노려볼까?
Booster(기본) + 배달앱 & 교통 (선택2) 

Type4. 행운과 실속을 동시에!
Lucky(기본) + 식음료 & 교통 (선택2)

 

선택 서비스팩은 변경횟수에 제한이 없다는 유연한 장점도 갖고 있어요. 언제든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변화가 생긴다면, 그에 맞는 팩을 선택하면서 알뜰살뜰한 적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신한카드가 카드계에 불고 온 혁신의 바람, 깊어가는 가을을 신한카드 Puzzle과 함께 즐겨보세요.

 

(※ 전월 실적 및 적립한도 등 상세기준과 예외사항은 신청하기 또는 홈페이지 참조)

 

 

[유의사항]

※ 연회비 : Local(국내전용) 1만 5천원, Master(해외겸용) 1만 8천원

※ 계약체결 전, 연회비등 상세사항은 반드시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연 3%, 법정 최고금리(연 20%)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약정금리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2-C1h-09223호(2022.10.25~2023.10.24)

 

#신한카드 #신한Puzzle #신한퍼즐 #신한퍼즐카드 #퍼즐카드 #맞춤카드 #맞춤서비스 #신한카드서비스 #마이신한 #마이신한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