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퇴근 후 밤 비행기로도 떠날 수 있는 해외 여행지 추천 4

최근 바쁜 일상 때문에 휴식을 포기하는 이른바 '쉼포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여름휴가를 포기하긴 이른데요. 시간 여유가 없어 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퇴근 후 밤 비행기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환상적인 레이저쇼가 있는 도시, 홍콩

세계 3대 야경으로 뽑힐 만큼 화려한 야경이 매력적인 홍콩은 밤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밤 시간대 항공편이 많고 비행기로 세 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단기간의 여행 일정을 소화하기에 제격인데요.



홍콩의 밤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빅토리아 하버는 홍콩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의 건물 사이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레이저쇼는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사해주는데요. 다양한 쇼핑센터들이 가득한 홍콩 최대 번화가 침사추이 또한 여행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 줄 이국적인 리펄스 베이 해변에서 해수욕도 즐겨 보세요.


야시장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태국 방콕

늦은 밤이나 새벽에 출국해서 새벽에 귀국하는 꽉 찬 여행 일정을 소화하기 좋은 방콕. 비행기로 5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시차는 2시간 느린데요. 저렴한 물가와 낭만적인 밤을 즐기기 좋아 가성비 높은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최근 방콕에서는 버려진 창고를 개조한 야시장인 '창추이'가 인기인데요. 거리 곳곳에서 젊은 아티스트들의 감각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이 흘러 내 · 외국인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갈비국수, 망고 밥 등 방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맛보기에도 좋은데요. 해변에서 물놀이를 하고,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차고 약 2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파타야도 찾아보세요.


영화 속 배경처럼 특별한 풍경, 싱가포르

북미 정상회담 장소로 주목받은 이후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가포르는 깨끗하고 치안이 좋은 나라로 유명한데요. 우리나라에서 밤 12시 이후 비행기를 타도 현지시간으로 아침에 도착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싱가포르는 밤에 아름다운 관광지가 많은 여행지인데요. 그중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의 온실 정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영화 <아바타>가 생각나는 곳입니다. 실제 이곳에는 <아바타> 속 나무를 연상케 하는 신비롭고 거대한 조형물이 있는데요. 낮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식물원을 산책하고, 밤에는 화려한 슈퍼 트리 쇼를 만끽해 보세요. 이 밖에 영화 속 어트랙션이 가득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와 사자머리에 인어 몸을 한 동상이 있는 멀라이언 파크도 추천합니다.


밤에 떠나는 유럽여행, 체코 프라하

유럽여행을 가려면 긴 일정이 필요할 것 같지만, 주말을 끼고 2~3일 정도의 짧은 연차를 사용하면 체코 프라하로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프라하는 우리나라에서 밤 11시에 출발해 현지시간으로 다음날 오전 9시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 또한 잘 발달되어 있어 단기간의 여행에도 많은 곳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계 3대 야경 스팟으로 손꼽히는 카렐교는 프라하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인데요. 근처의 크고 작은 레스토랑에서 카렐교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야경을 즐기고, 다리 위 악사들의 공연도 들어 보세요. 가까운 곳에 유럽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구시가 광장과 화약탑 등 프라하의 다른 명소들도 많으니 놓치지 마세요.


휴식을 포기할 정도로 바쁜 일상이더라도, 퇴근 후 떠나는 해외여행으로 잠시 행복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신한카드 Air Platinum#

행복한 여행을 위한 선택!

휴식을 즐기러 떠나보세요.



#밤 비행기 #밤여행 #싱가포르 #싱가포르자유여행 #여름휴가

#여름휴가지추천 #여행 #자유여행 #체코프라하자유여행 #체코프라하 

#태국방콕자유여행 #태국방콕 #해외여행 #홍콩 #홍콩자유여행 

#휴가 #휴가추천 #휴가지추천

밤 비행기 밤여행 싱가포르 싱가포르자유여행 여름휴가

여름휴가지추천 여행 자유여행 체코프라하자유여행 체코프라하 

태국방콕자유여행 태국방콕 해외여행 홍콩 홍콩자유여행 

휴가 휴가추천 휴가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