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The Dream Day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현장 스케치

문화생활의 즐거움을 더하는 신한카드 The Dream Day!

2018년의 첫 프로그램으로 전국 CGV 21개관에서 신한카드 고객님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했는데요, 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지난 4월 25일 저녁, CGV 서현점 티켓박스 앞으로 긴 줄이 늘어섰습니다. 신한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영화 상영회에 초대받으신 고객님들이 영화 티켓을 받기 위해 일찍부터 현장을 찾아주신 것인데요. 이 날 신한카드가 준비한 영화는 바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018년 최고의 화제작을 개봉 당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신한카드 고객님들께 선물해드렸답니다.



 


이번 신한카드 The Dream Day는 수도권 8개 상영관을 비롯해, 대구, 광주, 부산은 물론 제주까지 전국 곳곳의 CGV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정말 많은 분들이 응모해주셨고 추첨을 통해 선정되신 6,500명의 고객님들과 전국 CGV 21개 상영관에서 함께 했습니다.




기대하던 영화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날이었던 만큼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영화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얼굴에도 환한 미소가 가득했는데요. 포토월 앞에서 사진을 찍기도 하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기도 하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마음껏 만끽해주셨습니다. 

 


 


신한카드가 준비한 또 다른 선물! 신한카드 The Dream Day에 초대받으신 모든 고객님들께 팝콘과 콜라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콤보 교환권을 제공해드렸습니다. 콤보 교환권을 사용하기 위한 신한카드 고객님들로 매점 앞이 어느 때보다 북적였다는 후문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영화 상영 시간! 영화 시작에 앞서 각 상영관에서 신한카드 담당자가 관객분들께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당첨되셨다는 이야기에 The Dream Day의 특별함과 즐거움도 두 배로!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더 큰 혜택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인사를 마무리한 후 드디어 영화가 시작되었습니다.




압도적인 몰입감의 영화였던만큼 149분의 상영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상영관을 나서시는 관객분들에게서 영화 관람 후의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왔습니다. 지치고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오신 분들도 신한카드 The Dream Day와 함께한 특별한 시간으로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하셨겠죠?


신한카드 The Dream Day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의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