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고객님 누리세요! 신한카드 3월의 혜택



지금 신한카드에서는 어떤 일이? 포인트부터 캐시백까지 신용카드를 조금 더 똑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제대로 알고 활용하면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신한카드 3월의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 포인트 이벤트 모음

신한카드 3월의 혜택


신한카드를 사용 중인 고객님들이라면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포인트는 덤으로 주니 일석이조! 이렇게 모인 마이신한포인트는 청구대금을 결제할 때나, 쇼핑, 외식, 주유, 공과금 납부 등의 분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할인 이벤트 모음

신한카드 3월의 혜택


새 휴대폰을 구매하거나,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할인 이벤트를 유심히 봐주세요. 

특히 성수기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올댓여행 신년맞이 2탄 조기예약 이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행사기간 동안 올댓여행 상담센터를 통해 이벤트참여사의 2018년 6월 ~ 8월 출발 해외패키지를 예약·결제하면 혜택을 드립니다. 상품가 최대 5% 할인과 팀당 5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성수기 여행을 조금 더 저렴하게 떠날 수 있겠죠?


▶▶ 올댓여행 신년맞이 2탄 조기예약 이벤트 (클릭!)



3. 캐시백 이벤트 모음

신한카드 3월의 혜택


사랑해주신 만큼 돌려드려요! 신한카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요즘 늘어나고 있는 해외직구족을 위한 ‘EBATES 해외직구 3월 최대 캐시백’ 이벤트가 눈에 띄는데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EBATES 바로가기’를 통해 EBATES 접속 후 Theory, Mytheresa, Shopbop 등 8개 이벤트 쇼핑몰 이용 시 최대 12%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직구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나, 해외직구를 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 EBATES 해외직구 3월 최대 캐시백 (클릭!)



4. 기타 이벤트 모음

신한카드 3월의 혜택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신한 FAN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데요. FAN이 알려드리는 추천 정보만 확인해도 200분에게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또한, 카드(신용/체크) 승인내역을 ‘신한 FAN(앱카드)’의 알람 PUSH로 받는 ‘카드사용알림 PUSH’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2천 분에게 경품을 드리고 있어요. 카드사용알림 PUSH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이니 밑져도 이득인 셈이죠!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신청 후에 이벤트 응모를 필수로 해야 하니 꼭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 FAN 추천에서 꿀정보 확인하세요! (클릭!)

▶▶ 신한 FAN에서 카드사용알림 신청 이벤트 (클릭!)




꽃 피는 3월에도 신한카드와 함께
3월의 이벤트도 스마트하게 챙기세요!

▶▶ 신한카드 3월 이벤트 보러가